-
- [News Brief] 제일기획,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편입
- 2014.10.14 12:00 | 광고계동향
- 제일기획이 국내 광고업계 최초로 ‘2014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Dow Jones Sustainability Index)’에 편입됐다고 지난 9월 15일(월) 밝혔다.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는 세계적으로 최고의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지속가능경영 투자지수로,...
-
- 신흥시장에서의 역혁신(Reverse Innovation) 전략
- 2019.11.0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가격을 낮추면 빈곤층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이는 사회에 대한 기여로 연 결된다. 가격을 획기적으로 낮추는 혁신이라면 역혁신이 대표적이다. 역혁신 이란 신흥시장의 저비용 비즈니스 모델을 선진국시장에도 적용하는 것을 의 미한다. 과거에는 선진국의 고급제품을...
-
- [Big Step] 불멸을 꿈꾸는 ‘늙은’ 기업들
- 2016.01.25 12:00 | CHEIL WORLDWIDE
- 불멸을 꿈꾸는 ‘늙은’ 기업들 혁신으로 리뉴얼하라 보디 체인지(Body Change)를 소재로 한 영화 <더게임>에서 노인은 위험한 도박으로 젊은이의 몸을 얻는다. 불가능한 일이지만, 지혜로운 노인에게 청춘의 싱싱한 몸이 주어진다면...
-
- [Special Issue] 연간기획 ① 빅데이터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용 (III) 소비자 일상의 기록, 라이프로그(Life Log)
- 2013.08.12 12:00 | 광고계동향
- 소셜미디어는 사람들이 생각을 쏟아내는 기록의 장이다. 이러한 소셜미디어에는 방대한 담론이 존재하는데 소셜 빅데이터를 분석할 때 가장 먼저 하게 되는 접근은 우리 브랜드의 관심도는 어느 정도이고 긍부정률은 얼마나 되는지를 분석하는 브랜드의 현황 점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