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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렌드 / 정책동향]중앙정부·지자체의 동향과 이슈
- 2016.01.13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글 _ 천용석(한국옥외광고센터 기획개발부 담당관)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일부개정안, 국회 통과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의 개정이 현실화 되었다. 행정자치부는 지난해 2월 전부개정안 입법예고를 시작으로 같은 해 10월 일부개정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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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디어 리터러시
- 2014.02.24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영국, 캐나다, 미국의 미디어 리터러시(미디어가 형성한 '현실'을 비판적으로 읽어내면서 미디어를 사용하여 표현해가는 능력) 실천 사례를 취재한 책. 1장에서 3장까지는 3개국의 움직임을 살펴보고 4장에서는 미국에서 활발히 진전되고 있는 풀뿌리 미디어 활동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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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sumer Insight] 2010년 소비자 트렌드의 핵심키워드 Self
- 2011.01.27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계동향 1월호에서는 HS애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연구소와 대학생 광고동아리 애드피아가 공동으로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 트렌드를 분석한 ‘2010년 소비자 트렌드’ 리포트를 요약 정리하였다. 본 리포트에 따르면 2010년 핵심 키워드는 ‘Self : 자아’ 였으며, 이와...
- 광고제작업계 현황조사 전반적으로 침체였던 2023 제작시장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4.89%). 특히 2023년은 14개 업종 중 8개 업종의 제작물량이 줄어든 것은 대부분의 프로덕션이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2023년은 전년보다 83.4% 증가한 1,150편의 ‘출판/교육/
- 인재 밀도가 광고업의 미래다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모든 산업 분야에서 예외 없이 변화의 진폭이 점점 더 빨라지고 있다. 십여 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터널을 거친 광고산업은 전열을 가다듬을 시간도 없이, AI라는 더 거센 파도를 직면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광고산업의 인재 이탈’은 가장...
- 광고산업진흥법 주요 내용과 기대효과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인들의 생존이 달렸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등 해외시장으로 유출되는 광고비는 점점 늘어나고, 지속된 경기 침체는 기업들의 소극적 마케팅 활동으로 이어져 광고회사들의 경영난을 가중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