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RAND REPORT]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 2016.07.05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박성현 전문위원,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yoko5306@gmail.com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한류의 현주소 한류가 대세다. 한국대중문화로 시작된 한류는 이 제 관광한류, 전통한류, 음식한류, 패션한류, 미용 한류, 의료한류, 스포츠한류,...
-
- [Special Issue] 한국 광고단체 중점과제
- 2015.02.12 12:00 | 광고계동향
- 창의력 발휘를 통한 광고발전 기해야 한국광고주협회 회장 이정치 2015년에는 글로벌 금융시장 불안과 국내 내수부진이 예상되는 가운데 많은 기업들이 허리띠를 졸라매며 비상경영을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광고시장 또한 경제성장률에 못 미치는 2% 초반의...
-
- [Special Issue]2014 광고단체 중점과제
- 2014.02.12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주협회 합리적인 광고시장 조성 위해 노력할 터 최근 우리 경제를 둘러싼 상황이 그리 녹록지 않습니다. 외적으로는 미국의 양적완화 축소, 엔고 현상으로 인해 기업의 수출경쟁력이 약화되고 있으며, 내적으로는 국내 기업의 경쟁력을 가로막는 걸림돌들이...
-
- [SUDDENBIRTH] 집단지성의 가치창출과 그 그늘
- 2012.04.25 12:00 | HS Ad
- 중에는 익명성과 편향성·비전문성, 혹은 조작 가능성도 존재하는 것이 사실이다. 인터넷이나 소셜미디어에서 벌어지는 집단지성은 공론의 장이라기보다는 다양한 종류의 대화와 발화, 설득을 지향하는 담론들, 그리고 길들여지지 않은 대중적인 욕망과 즐거움의 발현까지도...
-
- 전일본CM방송연맹, <스즈키CM상> 등 결정-발표
- 2011.08.12 12:00 | 선전회의
-
전일본CM방송연맹(ACC)은 제47회 <스즈키CM상>과 제48회
, 제17회 등의 수상자를 최종 결정했다. <스즈키CM상>은 토후쿠 신샤아의 나카지마 신야(中島信也) 전무가 수상했다. <스즈키CM상>은 CM의- 향상을 통해서 폭넓게 일본의 문화·경제 발전에...
-
- 아시아 영화산업
- 2010.11.04 12:00 |
- 아시아 영화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