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AND REPORT] 소비심리 파고드는 마케팅 전술의 향연
- 2016.03.17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소비자 트렌드와 향후 전망 2015년 한 해 대한민국의 소비심리는 얼어붙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한국은행이 발표하는 소비자심리지수를 살펴보면 2015년 1월, 102를 시작으로 소폭의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다가 메르스가 영향을 미친 지난 6월에는 99까지...
- [Brand Report] 소비심리 파고드는 마케팅 전술의 향연
- 2016.01.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소비자 트렌드와 향후 전망 2015년 한 해 대한민국의 소비심리는 얼어붙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한국은행이 발표하는 소비자심리지수를 살펴보면 2015년 1월, 102를 시작으로 소폭의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다가 메르스가 영향을 미친 지난 6월에는 99까지...
- 글로벌 파워 마케팅[KORTA/ 중앙books]
- 2008.09.05 12:00 |
- (이마트, NHN, 풀무원… 39개 대표 기업으로부터 배우는 해외 시장 진출 비법)
- 변화를 두려워하면 1등은 없다
- 2005.07.01 12:00 |
- 서명 : 변화를 두려워하면 1등은 없다 저자 : 오영교 출판사 : 더난출판사 페이지수 : 288쪽 출판년월일 : 2003.11.20/초판 ISBN : 8984052280 무한경쟁의 시대… 이제 1등만 살아남는다! 글로벌화가 진행되면서 고객에게 1등 기업으로 인정받지 못하면...
- 알 리스 외 저, 마케팅 반란
- 2005.03.01 12:00 |
- 서명 : 마케팅 반란 저자 : 알 리스, 로라 리스 저 역자 : 심현식 역 출판사 : 청림출판 원제 : The fall of advertising and the rise of PR 출판일 : 2003년 04월 페이지수 : 451페이지 ISBN : 8935205117 마케팅 전문가 알 리스의 새로운 마케팅 메시지...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