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키스_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겼다!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롯데칠성의 음료수인 '밀키스'를 새롭게 마케팅하여 광고를 하였다.
- 연말의 밤을 빛내줄 위스키&Bar
- 2024.01.09 12:00 | 대홍기획
- 찬 바람이 분다. 왔구나 겨울. 최고의 술안주가 마련됐다. 날이 쌀쌀해질수록 목을 타고 흐르는 독주는 더없이 짜릿한 맛을 안겨준다. 연말을 즐기기 위한 술이라면 역시 위스키다. 뜨거운 기운이 가득한 위스키 한 모금에 노곤해지는 몸, 풀어지는 마음, 살짝 센티해지는...
- 광고인들의 대축제,‘2023 한국광고대회’ 개최
- 2023.12.20 12:00 | 광고계동향
- 대한민국 광고계 최대 축제인 제 37회 ‘2023한국광고대회’가 ‘The CREAiTIVE(Ai를 품은 크리에이티브, 그 미래는?)’이라는 주제로 12월 5일(화)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불룸에서 열렸다.
- 이노션, 콘텐츠 제작 전문 조인트벤처(JV) ‘스튜디오어빗’ 설립
- 2023.08.08 12:00 | INNOCEAN Worldwide
- 노션은 콘텐츠 제작사인 ‘이매지너스’와 손잡고 콘텐츠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조인트벤처 ‘스튜디오어빗(abit)’을 설립한다고 밝혔다. 스튜디오어빗은 ‘한 끗’ 다른 시선으로 모두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향한다는 뜻을 지녔다.
- 광고대상 수상팀 인터뷰: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
- 2022.01.05 12:00 | 광고계동향
- 디지털 영상부문 대상: 전 세계를 들썩들썩 더 강력하게 돌아온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
- HS애드, 대한민국광고대상 11년 연속 대상 수상
- 2021.12.02 12:00 | HS Ad
- HS애드가 제작한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한국의 리듬을 느끼세요!) 시즌 2캠페인이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디지털영상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