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본신문협회, <신문광고 데이터 아카이브> 대폭 리뉴얼 外
- 2014.09.12 12:00 | 선전회의
- 일본신문협회, <신문광고 데이터 아카이브> 대폭 리뉴얼 일본신문협회는 신문광고 종합사이트인 <데이터 아카이브>(www.pressnet.or.jp/adarc/)를 큰 폭으로 리뉴얼했다. 신문광고의 활용 촉진을 목표로 하여 2001년 10월 개설한 이래, 몇 차례의 개정을 거쳐...
-
- [CONTEMPORERY ART] It Art Eat Art, 현대미술은 묻는다 “우리는 무엇을 먹고 있는가?”
- 2014.06.27 12:00 | INNOCEAN Worldwide
- Text. Seo Jung Im (Senior editor of Kyunghyang article) 일본드라마 <심야식당(深夜食堂)>은 음식을 소재로 로맨스와 성공담을 펼치는 흔한 이야기 구성을 따르지 않는다. 이 식당의 운영시간이 자정부터 오전 7시경까지라는 것도 특이점이지만, 무엇보다...
-
- SOL로 탈출! 뉴진스, Pay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에 마침내 도착!
- 2024.06.25 12:00 | HS Ad
-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금융그룹사 전략에 따라 신한카드의 디지털 앱 명이 ‘신한SOL페이’로 개편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신한SOL페이에 기대감을 높인 런칭캠페인에 이어 신한SOL페이의 실체를 전달하고자 한 신한SOL페이 신규 광고를 소개합니다!
- 광고제작업계 현황조사 전반적으로 침체였던 2023 제작시장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2023년 제작편수 분석 코로나 특수를 보았던 2021년 이후 2022년, 2023년 총 제작 편수는 7,758편과 7,379편으로 전년보다 제작편수가 줄어들며 마이너스 성장을 보였다(-7.10%, -4.89%). 특히 2023년은 14개 업종 중 8개 업종의 제작물량이 줄어든 것은...
- 인재 밀도가 광고업의 미래다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모든 산업 분야에서 예외 없이 변화의 진폭이 점점 더 빨라지고 있다. 십여 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터널을 거친 광고산업은 전열을 가다듬을 시간도 없이, AI라는 더 거센 파도를 직면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광고산업의 인재 이탈’은 가장...
-
- 이노션, KOTRA와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해외진출 위한 MOU 체결
- 2024.05.20 12:00 | 이노션
- 이노션이 KOTRA와 국내 식품산업의 해외진출 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해당 MOU 체결식에는 이노션 이용우 대표이사와 KOTRA 유정열 사장 등이 참석해 ‘Seoul Food 2024 in Bangkok’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