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08.27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문화체육관광부 지원으로 코로나19로 급격히 악화한 광고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을 추진한다. 본 사업은 디지털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신규인력 채용 기업에 최대 6개월까지 월 최대 190만원의 인건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
- [Media Insight 2] 콘텐츠가 왕이다(Content is King)
- 2015.05.13 12:00 | 광고계동향
- 글 ┃ 이승연 제이미디어렙 마케팅국 국장 콘텐츠가 왕이다(Content is King) 1996년 69.3%였던 일간신문 가구 구독률은 2001년 51.3%였다가, 2014년 20.2%로 떨어졌다(20년간 일을 해오면서, 종종 격세지감을 실감한다). 가구의 일간신문 정기구독이...
-
- [談 ; 이야기하다] Our Twisted Hero
- 2014.06.30 12:00 | INNOCEAN Worldwide
- TEXT. <Life is Orange> Editorial Dept PHOTOGRAPHY. RAMSTUDIO (오른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정미 차장 (AE, INNOCEAN Worldwide) 장호준 차장 (Art Director, INNOCEAN Worldwide) 정필남 대리 (Copywriter, INNOCEAN Worldwide) 김무진 차장 (Art Director,...
-
- “공공광고는 Creative 하면 안돼?”
- 2011.11.07 12:00 | SK마케팅앤컴퍼니
- 예전에도 정부나 기관 및 단체, 또는 공기업의 광고(이하 ‘공공광고[1]’)는 있었다. 하지만 그 수도 적었을 뿐 더러, 광고의 퀄리티도 떨어지고, 메시지도 하나같이 권위적이고 교조적인 어투로 일방적으로 전달할 뿐이었다. 마치 매주 월요일 아침 조회시간, 교장선생님의...
-
- [廣氣발랄] SK마케팅앤컴퍼니 커뮤니케이션사업부문 Comm. Insight Lab 팀
- 2011.04.04 12:00 | the AD
- 그랬던 것 같다. 각종 보도는 물론 드라마 같은 엔터테인먼트 장르에 이르기까지, 미디어를 통해 광고 종사자들의 이야기가 노출되기 시작하면서 광고는 선망의 직종으로 부상했다. 당시 광고에 관한 지배적인 인식은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목표로 하는 경쟁이자 성취’...
-
- 6월의 #KITH #간송미술관 #브리저튼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KITH가 뭐길래 6월의 첫날부터 Editor X의 인스타그램 피드는 KITH(키스)로 도배가 됐다. 나 빼고 다 같이 파티라도 했는지(실제로 함) 너나 할 것 없이 다들 KITH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