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지 않는 가게,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등장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비즈니스 애널리스트 최근 한국의 성수동은 거리 전체가 미디어가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즐비하다. 2030 세대의 최애 스팟으로 자리 잡은 ‘더현대 서울’ 또한 매장의 절반 정도를...
- 큰 변화의 시작은 늘 작습니다
- 2023.06.12 12:00 | HS Ad
- 가까운 화장실을 두고 800m나 뛰어가 화장실을 이용해야 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공용 커피도 먹지 못했고, 식당도 이용할 수 없었으며, 회의도 물론 참석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누구이기에 이런 대우를 감수해야 했을까요? 1960년대 NASA에서 일하던 흑인...
- [Global Creative] 비건 프렌들리 휴먼 프렌들리
- 2022.10.19 12:00 | 광고계동향
- 비건 프렌들리 휴먼 프렌들리 글 이희정 ECD | 빅밴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본부 저희 회사는 합정에 있습니다. 합정역과 가까우면서도 복잡한 상업 시설과는 조금 떨어져 있어 한 적하고 여유가 느껴지는 환경이 큰 매력이죠. 주변이 그렇다고 일...
- 브랜드들은 왜 오리지널 콘텐츠를 주목하나
- 2022.06.17 12:00 | CHEIL WORLDWIDE
- 콘텐츠가 넘치는 시대다. 기술 발전과 스마트폰의 보급, 디지털 세계의 발전으로 누구나 손쉽게 콘텐츠를 만들고 유통할 수 있게 되었다. 손바닥만 한 화면으로 무엇이든 검색해 볼 수 있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채널을 통해 볼거리도, 할 거리도 많아졌다. 개인의...
-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힘
- 2021.03.08 12:00 | HS Ad
- 말하면 이루어진다는 설이 있습니다. 2007년 아마존 최고의 화제작으로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책, ‘시크릿.’ 이 책은 성공의 비밀을 자신에게 둡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만이 실제로 그것을 얻는다는 꿈같은 이야기....
- 코로나19 시대의 크리스마스
- 2020.12.04 12:00 | HS Ad
- 어김없이 크리스마스는 옵니다. 2020년 초부터 전 세계로 퍼지기 시작했던 코로나19는 일 년 내내 우리를 따라다녔지만, 크리스마스도 오고 있고 새로운 희망을 품어도 좋을 2021년도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