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떤 깊이의 취향도, RESPECTED BY BESPOKE
- 2022.05.30 12:00 | CHEIL WORLDWIDE
- 기존 가전 타겟들의 선망을 넘어 MZ에까지 사랑받으며 100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BESPOKE가 이번에는 ‘BESPOKE ORIGINAL SERIES’ 냉장고 캠페인으로 돌아왔다.
-
- 어떤 깊이의 취향도, RESPECTED BY BESPOKE
- 2022.05.18 12:00 | CHEIL WORLDWIDE
- 존 가전 타겟들의 선망을 넘어 MZ에까지 사랑받으며 100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BESPOKE가 이번에는 ‘BESPOKE ORIGINAL SERIES’ 냉장고 캠페인으로 돌아왔다.
-
- [직접화법] 트렌드를 생각하다
- 2017.05.12 12:00 | CHEIL WORLDWIDE
- “우리 업계에서 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당연히 트렌드를 잘 알아야 하죠. 그런데 트렌드를 무조건 좇아가는 게 좋은 방법이라 생각하진 않아요. 트렌드도 생물처럼 성장기와 쇠퇴기가 있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잡는 게 중요하죠. 트렌드 관리는 어떻게...
-
- Slow Slow Quick Quick 건전 음주 아이디어 공모전 [2008.5.1~2008.6.2]
- 2008.04.24 12:00 |
- 함께 건전 음주 문화 정착을 위해 5회째 ‘쿨 드링커 (건전 음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디아지오(DIAGEO)는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세계 180여 개국에서 2만 8천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영국계 주류회사로 윈저, 딤플, 조니 워커 등의 위스키 외에도 보드카,...
-
- 나비효과 디지털 마케팅 / 안종배
- 2005.03.01 12:00 |
- 서명 : 나비효과 디지털 마케팅 저자 : 안종배 출판사 : 미래의창 출간일 : 2004년 12월 18일 쪽수 : 216 쪽 ISBN : 8989353823 일파만파, 디지털 마케팅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세계 최고의 디지털 환경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이제 마케팅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