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대면 체험에 익숙해지는 소비자, 브랜드의 대응은?
- 2021.06.14 12:00 | 제일기획
- 비대면 체험에 익숙해지는 소비자, 브랜드의 대응은? 이슬아_데이터 마케팅 전략 컨설턴트 코로나19 이후 우리는 옴니채널 3.0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코로나 이전에는 오프라인 채널을 바탕으로 온라인상에서의 소비자 경험을 고민했다면, 이제는 온라인...
-
- 티파니가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명품이 밀레니얼 세대를 만났을 때
- 2019.08.28 12:00 | HS Ad
- 명품, 즉 럭셔리 브랜드는 디자인과 제품의 질, 내구성 등 품질이 좋은 제품이라는 의미에서 철학과 가치를 중시하는 브랜드의 의미로 변화해 왔습니다. 그런데 최근 밀레니얼 세대가 소비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르면서 명품 브랜드의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고급스러운 백과...
-
- [트렌드 촉] 1인 미디어 빅뱅 시대
- 2015.10.29 12:00 | CHEIL WORLDWIDE
- 교수 skweon@skku.edu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인기에 힘입어 1인 미디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해외에서는 일찌감치 1인 미디어에 주목해 왔는데, 최근에는 월트디즈니와 드림웍스 같은 대형 미디어 기업이 1인 미디어를 지원해주는 멀티채널 네트워...
-
- 영화 분쟁 사례집
- 2013.12.20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영화산업에서 분쟁이란 무엇인가? 시간과 비용이다. 어떻게 분쟁을 예방하나? 기존 분쟁 사례를 분석하고 학습해야 한다. 영화진흥위원회와 한국엔터인먼트법학회는 방대한 국내 분쟁 사례를 통해 영화산업 종사자들의 분쟁 예방 방법을 모색한다. 이 책은 쟁점별, 유형별...
-
- [Consumer Insight] 불안한 시대, 불안한 고객을 위한 처방
- 2012.10.09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나라의 성인 가운데 기분장애와 불안장애를 겪고 있는 사람은 전에 비해 엄청난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이 불안이라는 심리에 맞춰서 불안한 사람들을 다독여주고 해결책을 내놓는 마케팅 사례와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
- [STRATEGY STUDY] Digital Signage for Contact Point Marketing
- 2011.01.10 12:00 | HS Ad
- 디지털 사이니지는 최근 광고·미디어 시장을 긴장시키는 새로운 개념이다. 소비자 동선에 밀착해서 각 접점을 통해 광고를 전달하는 디지털 사이니지는 장기적으로 브랜드를 가꾸는 소극적 브랜딩이 아니라 현장에서 소비자를 직접 움직이는 마케팅을 현실화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