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x Senses] 딩동! 집밥이 당신을찾아갑니다
- 2016.05.0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FOOD ON THE MOVE 딩동! 집밥이 당신을 찾아갑니다 TV 속 ‘집밥’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야심한 밤, 뭔가 먹고 싶은데 요리할 자신은 없다면? 더 이상 엄마를 깨우거나 맛없고 비싼 야식집 전단을 뒤지지 말자. 바야흐로 배달 음식 전성시대, 스마트폰 터치 한...
- [SHOWCASE]은밀하게, 상상의 식탁
- 2014.06.26 12:00 | INNOCEAN Worldwide
- 은밀하게, 상상의 식탁 Text. <Life is Orange> Editorial Dept | Photography. Studio 1839 누구나 은밀히 상상하는 식탁이 있다. 남의 시선을 의식할 필요 없이 한껏 우아하게, 때론 게걸스럽게 내 맘대로 최고의 포만감을 누릴 수 있는 그런 식탁. 지금...
- [BRAND REPORT] 스마트한 광고의 조건, 연결과 사귐
- 2011.03.29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재미 한인 과학자가 노벨상위원회의 실수로 올해 노벨 물리학상을 놓쳤다고 합니다.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김필립 교수가 쓴 논문이 학술지 네이처의 같은 저널 같은 호에 실린 비슷한 다른 연구에 우선 수여되어 공동수상의 기회를 놓쳤다는 것입니다. 한국인 노벨상...
-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만날 수 있는 장소, 뮤지엄 굿즈 스토어
- 2024.05.14 12:00 | HS Ad
- 과거에 흔히 만났던 뮤지엄 스토어의 상품들은 전시 내용에 충실하고 현장에서 느낀 감동을 이어 가기 위한 기념품 정도의 제품들이었습니다. 그 속에서 엽서나 마그넷 정도를 만지작거리다 사 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특별할 것 없는 재미없던 곳으로만...
- 좋아하는 것을 함께 좋아한다는 것
- 2024.03.11 12:00 | HS Ad
- 가장 핫한 셀레브리티가 출연합니다. 가장 핫한 노래가 얹어지고, 가장 핫한 기법과 컬러가 입혀집니다. 브랜드가 만드는 콘텐츠는 온통, 더 많은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 채워집니다.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야 브랜드는 오래 지속될 수 있기에, 늘 세상이...
- AI로 달라지는 2024년
- 2024.01.17 12:00 | CHEIL WORLDWIDE
-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준 챗GPT가 쓸고 간 2023년이 지나고, 2024년은 인공지능과 함께하는 변화의 실체를 맞이하는 원년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챗GPT로 대표되는 생성형 AI가 우리에게 줄 변화들은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