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reative Technology in Marketing]집, 로봇이 되다 Smart Home
- 2014.06.13 12:00 | CHEIL WORLDWIDE
- 주인이 외출한 사이 집 안 곳곳 돌아다니며 청소를 하는 로봇청소기는 SF의 영역이 아니라 이미 우리 생활 속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홈’이라는 개념이 IT 업계의 새로운 중심으로 주목 받는 가운데, 이제 집 안에 들어온 테크놀로지는 로봇청소기...
-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 2024.06.26 12:00 | HS Ad
-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
- 제일기획, 2024 클리오 어워드에서 본상 9개 수상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제일기획이 2024 클리오 어워드(Clio Awards)에서 금상 3 개, 은상 2개, 동상 4 개 등 본상 9개를 수상했다. 제일기획 스페인의 ‘삼성 언페어(Samsung Unfear)’는 ‘오디오’와 ‘크리에이티브 오브 데이터’ 부문에서...
-
- 치실을 바로잡다_플랙커스 ‘치실의 진실’ 캠페인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1979, USA No.1 USA No.1구강케어 브랜드 플랙커스는 세계 최초 치실 특허를 받은 ‘치실 전문’ 브랜드입니다. 그립감 좋은 손잡이형 치실로 쿨민트향이 입혀진 마이크로 민트, 두 줄로 더 개운한 사용감을 주는 트윈라인을 주력으로, 아이 전용 키즈 치실,...
-
- . 제일기획, 북미ㆍ유럽 대표 광고제에서 본상 연속 수상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글로벌 대표 광고제인 북미의 ‘원쇼’ 광고제와 유럽의 ‘D&AD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
- 너도? 나도! 믿고 사는 디토소비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한다혜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전 이게 필요했어요. 제 삶을 바꿀 것 같았거든요. 그리고 실제로 그랬어요(I need this, this looks like it’ll change my life. and it completely did).” 미국의 팝스타 올리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