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움직이는 대홍] BTL미디어팀_라이프스타일 선도하는 미디어 설계의 힘
- 2012.08.23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스마트폰 사용 증가, SNS 등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변화 등으로 TV나 잡지, 신문광고에 국한되어있던 광고와 마케팅의 시장이 점차 넓어지고 있다. BTL(Below The Line)은 타겟과의 접점에서 다양한 타겟층에 맞춰서 할 수 있는 광고로 각광을 받고 있다. 대홍기획...
-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만날 수 있는 장소, 뮤지엄 굿즈 스토어
- 2024.05.14 12:00 | HS Ad
- 과거에 흔히 만났던 뮤지엄 스토어의 상품들은 전시 내용에 충실하고 현장에서 느낀 감동을 이어 가기 위한 기념품 정도의 제품들이었습니다. 그 속에서 엽서나 마그넷 정도를 만지작거리다 사 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특별할 것 없는 재미없던 곳으로만...
- 제일기획, 글로벌 외식 브랜드 ‘파파이스’ 첫 슈퍼볼 광고 제작
- 2024.02.20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의 북미지역 자회사 맥키니가 글로벌 외식 브랜드 ‘파파이스(Popeyes)’의 사상 첫 슈퍼볼 광고를 맡았다.
- 겨울에 온기를 찾아, ‘온천’을 콘셉트로 한 감성 공간
- 2024.01.30 12:00 | HS Ad
- 눈이 소복하게 쌓이는 겨울의 한복판입니다. 추운 날씨만큼 활동 범위도 움츠러드는 시기인데요. 그래도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분위기 때문에 집에만 머물기엔 아쉬운 시간이기도 하죠. SNS가 놀이처럼 확산되고 하나의 문화 키워드로 자리 잡으면서 인증과 기록에...
- AI로 달라지는 2024년
- 2024.01.17 12:00 | CHEIL WORLDWIDE
-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준 챗GPT가 쓸고 간 2023년이 지나고, 2024년은 인공지능과 함께하는 변화의 실체를 맞이하는 원년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챗GPT로 대표되는 생성형 AI가 우리에게 줄 변화들은 무엇일까?
- 대홍기획 12월 새 소식
- 2024.01.09 12:00 | 대홍기획
- 대홍기획이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6개 상을 받았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종합광고상이다. 대홍기획은 롯데지주 ‘승진왕’ 캠페인으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 공익광고 부문 금상(Oldest Poster),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