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줏대 있는 10대들아, 갤럭시랑 평생 가자!
- 2023.04.21 12:00 | CHEIL WORLDWIDE
- 태어날 때부터 스마트폰을 잡고 태어나 디지털 매체의 영향을 받으며 성장한 10대. 이들은 현재까지 가장 기술에 정통한 세대로, 이른바 GenZ라 불린다. 이전까지의 10대들은 엄마, 아빠가 쓰던 휴대폰을 물려받거나 근처 휴대폰 가게에서 판매하는 저가폰을 수용하는...
-
- [Special Issues] 2020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자 인터뷰
- 2021.01.21 12:00 | 광고계동향
-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돌고래유괴단의 대표이자 감독 신우석이고요. 압도적 쓱케일의 기획이랑 시나리오, 연출을 담당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 제작부터 대행까지 다 하셨네요. 네, SSG에서 경쟁PT에 들어오라고 연락이 왔어요.
-
- ‘흡연자의 금연’에서 ‘청소년의 흡연예방’으로! 금연의 기준을 바꾼 HS애드 2020년 금연캠페인
- 2021.01.15 12:00 | HS Ad
- 2020년 금연캠페인은 핵심 타깃에서 소구 방법까지 많은 것이 달라진 한 해였습니다. 먼저 ‘흡연자’를 대상으로 금연을 유도했던 지난 방식과 달리 ‘청소년’을 핵심 타깃으로 ‘흡연예방’을 유도했습니다.
-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10.27 12:00 | 광고계동향
- 아시아광고연맹(Asian Federation of Advertising Associations, 이하 AFAA)의 Executive Committee와 International Council(이하 총회)이 지난 9월 15일 줌을 이용한 화상회의로 개최됐다.
-
- Brand experience EVERYWHERE!
- 2020.07.17 12:00 | CHEIL WORLDWIDE
- 우리는 20세기 방식으로 21세기를 20년간 살아왔다. 역사는 2020년을 ‘본격적인’ 21세기의 시작으로 기록할 것이다.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은 많은 것들을 순식간에 바꾸어 놓았고, 소비자바라기 우리들은 급변하는 그들의 행동 양식을 예의 주시하고 있다.
-
- [Creativity] 맛있게 먹고 쿨하게 풀자!! 새로운 스프라이트 TVC 공개!!
- 2020.02.03 12:00 | CHEIL WORLDWIDE
- 배부름, 충만함을 주는 음식을 통해 감정적 결핍을 해소하는 것을 ‘감정먹방’, 그런 사람을 ‘이모셔널 이터(Emotional Eater)’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모셔널 이터’들의 가슴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스프라이트의 ‘Sprite&Meal’ 캠페인 TV CF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