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
- 2023.04.28 12:00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 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 캘린더를 준비 ㅎH S쓰!
-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
- 2023.04.14 12:00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 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 캘린더를 준비 ㅎH S쓰!
-
- [마케팅레시피]한국형 브랜드 저널리즘의 안착을 위한 제언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해외에서는 몇 년 전부터 정착되기 시작했지만 국내에서는 이제 시작 단계인 브랜드 저널리즘. 최근에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전달하는 방법론적 측면이 더 강조되는 방향으로 전개되고 있다. 대표적 성공 사례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서기 위한 브랜드 저널리즘의...
-
- [New Creativity] KT 피플테크놀로지 ‘사람’ 편 외
- 2017.05.15 12:00 | CHEIL WORLDWIDE
- 기가지니 편_TV광고 이베이코리아 G마켓 ‘브랜드를 다담다’ 슈퍼브랜드딜 뉴발란스 편_바이럴 KGC인삼공사 정관장 가정의 달 면역력 편_TV광고 K뱅크_TV광고
-
- [New creativity] KT 기가지니 ‘론칭’ 편 外
- 2017.04.13 12:00 | CHEIL WORLDWIDE
- KT 기가지니 론칭 편_TV광고 KT 기가지니 본편 _ TV광고 KT 라인키즈폰2 _ 디지털
-
- [Wide View] Experiential Marketing
- 2016.03.0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고객은 편익보다 체험을 원한다! 이제 고객은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의사결정자라기보다는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존재다. 때문에 물리적 혹은 기능적 특징이나 편익, 품질과 같은 기본적인 필요만을충족시키는 과정만으로는 그들을 잡을 수 없다. 이들은 기존 정보, 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