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빙그레메2커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고 친숙한 장르인 로맨스 판타지의 형식미를 차용해 빙그레 왕국과 집밥 제국의 대서사시 ‘빙그레메2커’ 캠페인이 탄생했다. 위장을 차지하기 위해 생기는, 빙그레우스와 집밥 제국의 황녀 간의 사랑과 전쟁 스토리를 통해 간식과 밥이 함께 할 때...
-
- [Interview]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 2022.06.20 12:00 | 광고계동향
- 시대 흐름에 맞는 최적의 콘텐츠 제작 역량으로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글 천효진
-
- 독보적 랜선 마케팅
- 2021.06.15 12:00 | 대홍기획
- 글 조민정 / 바이브컴퍼니 마이닝콘텐츠랩 연구원, 생활변화관측소 에디터. 국내외 트렌드 및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021 트렌드노트> 공저. 2020년 시작된 코로나19는 2021년, 우리 삶에 자리잡았다. 실내외에서 반드시...
-
- 도요타 자동차, 2020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대회 ‘What Wows You’ 프로젝트 전개
- 2020.11.23 12:00 |
- 도요타 자동차는 2020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대회를 위해 ‘What Wows You’(전 세계의 모든 마음에 WOW를 만들자!)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도요타 자동차는 세계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해서, 그 마음의 움직임을 ‘Wow’라고 부르고...
-
- 일본신문협회, 제40회 <신문 광고상> 시상식 실시
- 2020.11.23 12:00 |
- 일본신문협회는 10월 20일 도쿄 치요다구에서 제63회 <신문 광고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으며, 행사장에서 제40회 <新聞廣告の日> 시상식을 실시했다. 영예의 대상(大賞)은 주식회사 아웃소싱 테크놀로지의 ‘만날 수 없어도, 우린 평생 동기다 2020. 4. 1’가 수상했다.
-
- 코로나19, 뉴노멀의 시작_ Post Corona: 본질과 트렌드의 교차점
- 2020.06.2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 대홍기획 빅데이터마케팅센터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우리의 일상과 소비의 주요한 변화상을 살펴보고, 코로나 이후까지 지속될 주요 트렌드를 짚어보며, 마지막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를 위한 기업과 브랜드의 대응 사례 및 적용 방향을 조망해 보는 ‘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