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지털 시대,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리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성료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16년 만에 한국에서 열려, 해외참가자 540명 포함 총 2,600여명 참가 65년간 33회 열린 역대 애드아시아 사상 최대 규모 기록
-
- 극장, 스크린 광고만 해 봤니?
- 2019.06.13 12:00 | CHEIL WORLDWIDE
- 인구 5천만의 대한민국에서 ‘천만 영화’라는 단어는 낯설지 않다. 벌써 올해만 하더라도 전국을 왕갈비통닭에 빠지게 했던 <극한직업>에 이어, 스포일러 금지령이 엄중했던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천만 영화에 등극했다. 과거보다 천만 영화가 잦아진 데에는 배우, 감독...
-
- [Event Behind] 브랜디드 콘텐츠 세미나 '글랜스TV'
- 2017.12.27 12:00 | 펜타브리드
- 인사이트 세미나’가 성황리에 열렸다. 글랜스 TV에서 주최한 본 행사는 업계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해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였다. 연사로 초청된 에스코토스 강함수 대표, 인스파이어 서상범 팀장, JTBC 룰루랄라 박정재 팀장과...
-
- [Leader to leader] 오감을 넘어 육감으로 소통하다
- 2017.08.03 12:00 | 펜타브리드
- 영화 ‘모아나’를 보았는가? 모아나는 족장의 딸로 태어나 ‘풍요롭고 안정적인 삶’을 누릴 수 있었음에도, 아버지의 반대를 무릅쓰고 생사의 바다를 건너 항해를 시작한다. 죽어가는 자연의 심장을 돌려주어야 한다는 가슴의 소리를 무시할 수...
-
- [마케팅 레시피]007 네버 다이, 리뉴얼 마케팅의 핵심
- 2016.01.25 12:00 | CHEIL WORLDWIDE
- 007 네버 다이 리뉴얼 마케팅의 핵심 저성장기로 본격 진입을 앞두고 있는 한국 시장에 이렇다 할 새바람이 불지 않는다. 인기가 있다 싶으면 무한복제처럼 미투 제품들이 줄지어 나올 뿐이다. 경제 불황으로 시장은 작아지고 경쟁은...
-
- [Special ll] 씹고 싶을 땐 씹어라, 씹어야 프레쉬해진다!
- 2015.06.23 12:00 | CHEIL WORLDWIDE
- 씹고 싶을 땐 씹어라, 씹어야 프레쉬해진다!‘ 멘토스 프레쉬 머신’ 캠페인 가장 찬란한 시절을 스트레스와 함께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 20대들의 멘탈 보호를 위해 그들의 스트레스를 직접 ‘씹어버릴’ 기회를 제공하는 ‘멘토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