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크리에이티브의 발견
- 2020.03.17 12:00 | 펜타브리드
- 자신과 자신들의 제품을 알리고 싶은 브랜드나, 그들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제품에 대한 공감을 획득할 소비자에게 새로운 마케팅 크리에이티브를 제시하는 것. 마케팅 크리에이터들의 숙명이자 그것이 JOB이기에, 마케팅 크리에이터들은 늘 새로운 것을 찾는 것과의...
-
- [미디어와이드뷰] 2018년 상반기 광고 시장 모니터링 광고비를 활용한 6매체 중심 분석
- 2018.09.06 12:00 | CHEIL WORLDWIDE
- 2017년 광고 시장은 모바일 광고 시장이 사상 처음 2조 원을 돌파했으나, 국내 정치적 이슈 및 지상파 파업 등의 여파로 낮은 성장세를 보여 많은 아쉬움을 남겼다(2016년 대비 1.8% 성장한 11조 1295억 원, 제일기획 총광고비 발표 자료). 2018년은 한국은행이 경제...
-
- [기획연재] 유사언론행위 이대로는 안 된다
- 2016.05.02 12:00 | KAA저널
- 포털 뉴스제휴평가위, 어뷰징 근절 방안 제시 못해 제휴 심사 규정 발표... 투명성 제고 위해 평가결과 공개해야 많은 기대와 우려 속에 정식 출범한 뉴스제휴평가위원회(이하 평가위)가 지난 1월 7일 프레스센터에서 ‘뉴스 제휴 및 제재 심사...
-
- [정책 리포트]불법유동광고물 정비 추진과 경과
- 2016.01.12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불법광고물의 무분별한 설치와 정비가 반복되는 상황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자 행정자치부가 지난 5월부터‘불법유동광고물 정비계획’을 마련하여 적극 실천하였다. 특히 이번 계획은 시민들의 참여와 관심이 뚜렷하게 증가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는데, 월 평균...
-
- 방통위 방송광고 모니터링 사업자 설명회 안내
- 2014.06.17 12:00 | 광고정보센터
- 권익 보호강화를 위한 방송광고 모니터링 사업자 설명회 개최 안내 가. 일시 및 장소 : 2014년 6월 24일(화) 14시 30분 / 일산 빛마루 방송제작지원센터 8층 회의실 나. 주 최 : 방송통신위원회,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중앙전파관리소 다. 주 관 :...
-
- 미디어 바로보기 (언론 모니터의 이론과 실제)
- 2012.09.14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미디어 바로보기 (언론 모니터의 이론과 실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