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의 마음속 따뜻함은 나에게만 보여줄래 ? 갭모에, 츤데레, 쿨데레
- 2023.03.23 12:00 | HS Ad
- 일본인 크리에이터 다나카가 사용하면서 우리나라에도 널리 알려진 문구. ‘모에모에 ?~’ 여기에서 ‘모에’라는 말이 어떤 의미인지 다들 알고 계시나요? 활용범위가 너무 넓어 번역하기 어렵지만, ‘내 마음을 흔드는 매력 포인트’ 정도로 정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Interview2] 아드리엘 엄수원 대표
- 2021.06.10 12:00 | 광고계동향
- 훨훨 “다양한 매체로부터의 데이터와 매출을 보여 주 는 데 이 터 까 지 취 합 해 하 나 의 대 시 보 드 로 구 성 한 다 는 것 은 정 말 불 가 피 한 트 렌 드 라 고 생각해요. 반드시 있어야 하고,또 올 수밖에 없는 굉장히 큰 트렌드이지요.” ...
- [AD&Marketing/GLOBAL CREATIVE] 일상 속의 창의성에 감탄하다, 주방 광고 사례
- 2018.10.04 12:00 | HS Ad
- 산업혁명 이후 우리는 공산품 없이 살 수 없게 됐습니다. 자동차나 컴퓨터, 청소기나 세탁기 등 기계와 가전제품은 물론 휴지나 면봉 등 사소한 상품까지도 브랜드를 따져 보고 무엇을 살지 고민합니다. ‘의식주’중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식’에 있어서도...
- [Theory Runs] 2016 TREND 취향에서 플랫폼까지
- 2016.01.1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취향에서 플랫폼까지 2016년에 가장 주목해야할 트렌드 화두는 취' 향' 이다. 취향에 대한 관심은 곧 자기 자신에 대한 관심이기도 하고,이는 자기중심적인 개인주의자들의 확산으로도 볼 수 있다. 취향이 중요해진건 우리가 가진 소비의 태도 변화와 함께,...
- 쇼퍼 마케팅
- 2013.01.14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글로벌 시장은 이미 쇼퍼 마케팅을 최우선 투자 대상으로 삼고 있다 2010년 GMA와 부즈앤코의 보고서는 식품, 음료, 소비재 제조업자들의 55%가 쇼퍼 마케팅을 최우선 투자 대상으로 삼고 있음을 보여 준다. 중국, 인도, 브라질 등의 신흥 경제 대국에서 쇼퍼 마케팅은...
- [News brief] 2011 KOSAC 전국본선 진출자 워크샵 개최 外
- 2011.08.09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단체연합회는 오는 8월 23일(화)~25(목)까지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2011 KOSAC(대한민국대학생광고경진대회) 전국본선 진출 12팀을 대상으로 워크샵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샵은 9월 22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발표되는 12편 본선작들의 질적인 개선을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