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취향을 넘어 장르가 된 에센셜! 우키팝과 함께한 콘텐츠 제작 이야기
- 2023.09.25 12:00 | HS Ad
-
<우키팝>은 취향을 넘어 하나의 장르가 된 유튜브
채널의 창시자가 운영하는 음악 유튜브 채널이다. 팝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다루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우키팝. 평범한 음악 채널과는 달리, 팝 가수의 생애부터 음악까지, 색다른 콘텐츠를 제작하는...
-
- [Brand] 2022년 호랑이해 맞아 더 유명해진 ‘무직타이거’
- 2022.05.02 12:00 | 광고계동향
- 2022년 호랑이해 맞아 더 유명해진 ‘무직타이거’ 뚱뚱한 호랑이 캐릭터 ‘뚱랑이’를 소개합니다! 글 배진영 실장|무직타이거 ‘뚱랑이’의 탄생 무직타이거는 ‘뚱랑이’가 주인공인 캐릭터 디자인 브랜드입니다. 뚱뚱한...
-
- 한국콘텐츠진흥원 <광화시대>
- 2022.03.1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역사와 문화, 관광의 중심지 광화문 일대가 대규모 실감컨텐츠로 물들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021년 12월 17일 ‘광화시대(Age of Light, 光化時代, Gwanghwa Sidae)’를 개최해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광화시대는 문화관광컨텐츠와 실감...
-
- 간지나고 똑똑하게 소비하는 ‘Z세대’ 위한 LG유플러스의 디지털 캠페인 ‘Z맘대로’ 화제
- 2020.06.08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최근 많은 기업 및 브랜드들의 화두는 단연코 ‘Z세대’이다. 서점가에서 ‘90년대생이 온다’라는 책으로도 존재감이 확고한 Z세대들은 여러 데이터를 통해 가격과 성능을 똑똑하게 비교하여 구매하는 스마트 컨슈머로 소비 지형도를 바꾸기도 하며, 손에 스마트폰을 쥐고...
-
- 코로나 바이러스가 광고기술 업계에 미치는 영향 -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 안전, 키워드 차단 그리고 광고 인증
- 2020.04.10 12:00 | HS Ad
-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 세계가 연일 떠들썩합니다. 특히 미국에서는 빠른 확산세와 그에 비해 전혀 준비되지 못한 상황으로 모든 미국인이 패닉에 빠지는 중입니다.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와 더불어 사람들이 걱정하는 사실 급격히 늘어가는 실업률입니다.
-
- ‘스마트’에 ‘유니크’를 더하다, 스마트폰 ‘컬래버레이션’ 전략
- 2020.03.16 12:00 | CHEIL WORLDWIDE
-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등 생활에 필요한 대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폰은 현대인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됐는데요, 24시간 사용하며 항상 몸에 지니고 다닌다는 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의 케이스, 배경화면 등을 다양하게 바꿔가며 각자의 개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