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멋지다 ZIC X SK엔무브! 브랜드의 케미를 담다
- 2023.11.02 12:00 | CHEIL WORLDWIDE
- 어떤 아이템을 홍보하려 할 때 우리는 많은 경우 직관에 기댄다. 소스가 흐르는 장면만 보여줘도 먹고 싶게끔 만드는 음식이 있고, 멋진 디자인만으로도 어필하는 제품도 있다. 안타깝게도 이번에 소개하는 ZIC와 SK엔무브 캠페인은 그렇지 않았다.
- 내일의 나를 위해, 삼성증권
- 2021.06.14 12:00 | 제일기획
- 내일의 나를 위해, 삼성증권 제일기획 염혜영 프로 (The SOUTH 1팀) ‘기억하나요?’ 평온한 한낮, 삼성증권의 감사 카드를 꺼내든 순간 늦은 밤 집무실에서 창밖의 삼성증권 건물에 시선이 닿는 순간, 회상에 잠기는 한 사람의...
- 크리에이티브한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Scene _ 1. ‘2009 칸국제광고제
- 2009.09.07 12:00 | HS Ad, 2009년 07-08월, 220호
- 저예산과 어려운 환경 하에서도 아이디어의 힘으로 큰 효과를 얻은 광고들이 주목을 끈 이번 칸국제광고제에서는 전반적으로 광고 그 자체보다는 광고의 효과, 광고의 사회적 역할이 화두로 떠올랐다고 할 수 있다.지난 6월 21일(현지시각)부터 27일까지 프랑스 칸에서는...
- TREND/M Report 컨슈머보다 팬슈머(Fansumer)
- 2020.01.2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2019년 말, 수많은 스타트업의 부러움을 산 일이 있었다. ‘배달의민족’이 독일 딜리버리 히어로에 매각됐다는 소식이다. ‘배달의민족’ 기업 가치로 평가된 금액이 40억 달러, 한화로 약 4조 7천억 원에 달한다. 이들의 성공 요인을 한두 가지로 정리하기 쉽지 않지만,...
- 해외소식 ㅣ 언제나 사랑받는 브랜드, 그 비결
- 2010.08.17 12:00 | KAA저널
- 어떤 제품(서비스)이 추종자들을 한데 모으는 구심점이 되고, 자신의 브랜드가 성장해나가면서 정체성을 가진 살아 숨쉬는 존재가 될 때가 마케터에게는 최고의 순간이다. 근육질의 운동선수는 나이키를, 구속받기 싫어하고 자유를 찾아 나서는 사람들에게는 할리...
- [Work] 세가 날아든다~세금 혜택이 날아든다!
- 2021.03.11 12:00 | CHEIL WORLDWIDE
- ISA, 중개형, 세금혜택, 비과세, 최대 200만 원… 우리에게 ‘돈’은 늘 쓰는 것이지만, ‘투자’에는 어렵고 복잡한 개념들이 너무 많다. 이번 삼성증권의 캠페인은 21년 법 개편으로 새롭게 출범하게 된 ‘중개형 I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