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도리 안전, 워킹웨어 ‘Verdexcel’ 텔레비전CM 전개
- 2021.07.20 12:00 |
- 산업현장 안전기기 제조·판매 업체인 미도리 안전은 워킹웨어 신상품 ‘Verdexcel(베르덱셀)’의 TV CM 방송을 개시했다. 이 제품은 복장 해부학의 이론에 근거해 개발된 최첨단 작업복이다. 관절 부분에 반영된 입체 재단에 의해 주저앉거나 몸을...
-
- 전일본CM방송연맹, <스즈키CM상> 등 결정-발표
- 2011.08.12 12:00 | 선전회의
-
전일본CM방송연맹(ACC)은 제47회 <스즈키CM상>과 제48회
, 제17회 등의 수상자를 최종 결정했다. <스즈키CM상>은 토후쿠 신샤아의 나카지마 신야(中島信也) 전무가 수상했다. <스즈키CM상>은 CM의- 향상을 통해서 폭넓게 일본의 문화·경제 발전에...
-
- [AIG 생명보험]정보도 쏙쏙, 재미도 쏙쏙~ 눈길 끄는 다이렉트보험광고
- 2007.06.21 12:00 |
-
백윤식씨와 최화정의 목소리 출현으로 리얼리티한 내용구성
다이렉트 보험의 선두주자인AIG생명보험의 새로운 시도가 주목을 끌고 있다. 6월 초부터 새로 방송되고 있는‘AIG꼭하나의료보험’광고는 백윤식, 최화정이라는 독특한...
-
- [BRAND REPORT] 소비심리 파고드는 마케팅 전술의 향연
- 2016.03.17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조성미 기자, 더피알, dazzling@the-pr.co.kr 소비심리 파고드는 마케팅 전술의 향연 2015년 소비자 트렌드와 향후 전망 2015년 한 해 대한민국의 소비심리는 얼어붙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한국은행이 발표하는 소비자심리지수를 살펴보면 2015년 1월,...
-
- [Brand Report] 소비심리 파고드는 마케팅 전술의 향연
- 2016.01.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조성미 기자, 더피알, dazzling@the-pr.co.kr 소비심리 파고드는 마케팅 전술의 향연 2015년 소비자 트렌드와 향후 전망 2015년 한 해 대한민국의 소비심리는 얼어붙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한국은행이 발표하는 소비자심리지수를 살펴보면...
-
- 일본신문협회, <신문광고 데이터 아카이브> 대폭 리뉴얼 外
- 2014.09.12 12:00 | 선전회의
- 일본신문협회, <신문광고 데이터 아카이브> 대폭 리뉴얼 일본신문협회는 신문광고 종합사이트인 <데이터 아카이브>(www.pressnet.or.jp/adarc/)를 큰 폭으로 리뉴얼했다. 신문광고의 활용 촉진을 목표로 하여 2001년 10월 개설한 이래, 몇 차례의 개정을 거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