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aking Shot] 당신의 모든 질문에 미래엔이 답합니다
- 2016.11.04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 기술의 힘인가, 사람의 힘인가
- 2024.07.03 12:00 |
- 올 6월도 칸에서 수많은 아이디어가 경쟁을 했고, 유의미한 작품들이 수상했습니다. 늘 좋은 세상으로의 변화를 꿈꾸는 칸의 사자는 올해도 여전했습니다. 하지만 예상했듯 생성형 AI는 주요 주제가 되었고, 구글은 세션을 통해 AI가 마케팅 전략을 얼마나...
-
- 또 하나의 카메라가 될 AI, 사진 관점에서 정의하다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생성형 AI를 통한 영상, 이미지 생성은 이제 새로운 기술이 아니다. 미드저니(Midjourney), 달리(DALLE) 등 이미 사람들은 많은 생성형 AI 툴을 통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내고 있다. 이런 생성형 AI의 등장이 광고 사진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오랫동안 광고 사진업에...
-
- 현대엘리베이터는 1F가 아니라 IF에서 시작합니다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아침 출근길, 뭐 타고 오시나요? 저는 집에서 나와 버스를 타고, 지하철로 갈아타서, 회사에 도착해 마지막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사무실로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만 스무 대가 넘는 이 빌딩 속, 수많은 사람이 아침마다 각기 다른 층으로 올라갑니다.
-
-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3)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이노레드는 김태원 전 구글코리아 전무(Director)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신임대표는 지난 18년간 구글에 재직하며, 유튜브를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시키는 등 구글코리아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수많은...
-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광고 영역의 재범주화 필요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를 새롭게 정의하면 필연적으로 광고 유형의 변화를 초래하며, 새로운 광고 유형이 등장하면 자연스럽게 광고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촉발하게 된다. 광고의 정의와 범위를 새롭게 재정립하는 문제는 불가분의 관계인데, 광고산업의 영역을 어디에서부터 어디까지로 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