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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sight] 구독 경제는 진화 중
- 2021.02.23 12:00 | CHEIL WORLDWIDE
- 읽고 싶은 것, 보고 싶은 것, 쓰고 싶은 것을 내 눈앞에 바로바로 딜리버리 해주는 구독 서비스(Subscription). 구독 경제가 우리 삶을 더욱 윤택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화장품부터, 꽃, 자동차 등 예상치 못했던 분야에서의 정기 구독이 진행되고 있으며, 다양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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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티파니가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명품이 밀레니얼 세대를 만났을 때
- 2019.08.28 12:00 | HS Ad
- 명품, 즉 럭셔리 브랜드는 디자인과 제품의 질, 내구성 등 품질이 좋은 제품이라는 의미에서 철학과 가치를 중시하는 브랜드의 의미로 변화해 왔습니다. 그런데 최근 밀레니얼 세대가 소비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르면서 명품 브랜드의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고급스러운 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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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ecial Report II] 2016년 광고시장 전망 및 효율적인 미디어 전략
- 2016.01.27 12:00 | KAA저널
- 글 김대연 | TBWA KOREA 미디어플래닝팀 수석국장 daeyoun.kim@tbwa.com 2016년 광고시장 전망 미디어 빅뱅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트렌드의 변화가 심한 요즘, 내년도 광고시장을 전망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매년 반복되는 예상 수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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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edia Insight]소셜 미디어에서 큐레이션 미디어로 진화
- 2015.04.15 12:00 | 광고계동향
- 글 ┃ 홍준선 이노션월드와이드 컨텐츠 전략본부 제휴마케팅팀 국장 큐레이터(Curator)의 원래 의미는 미술관과 박물관에 전시되는 작품을 기획, 즉 테마를 선정하여 작품을 선별하고 그 작품이 가진 가치와 의의를 설명해주는 사람을 의미한다. <큐레이션>의 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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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ecial Issue] 경계가 허물어진 시장 환경 속 패션산업 변화
- 2015.01.26 12:00 | 광고계동향
- 글 ┃ 이현학 한국패션협회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팀 팀장 2014년도 시장의 변화 포인트 2014년도는 그 어느 해보다 국내 패션 산업의 환경이 급변한 시기였다고 평가할 수 있다. 일견 시장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로, 소비자들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모바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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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ecial Ⅱ] 큐레이션 커머스와 소비 플랫폼의 변화상
- 2014.09.23 12:00 | CHEIL WORLDWIDE
- 전자상거래는 지난 20년간 계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마존과 같은 일반 전자상거래, 프라이스라인 같은 역경매 전자상거래, 이베이 같은 오픈 마켓, 그루폰 같은 소셜커머스 등 계속적으로 새로운 전자상거래 모델을 내놓으면서 성장해 왔고, 최근에는 큐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