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상의 색(色) 다른 경험, “A Life Extraordinary” | LG x Moooi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 2024.07.10 12:00 | HS Ad
- 올해 2024년 4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세계적인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에서 Moooi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전시를 펼친 LG전자 H&A사업부. LG의 혁신적인 가전제품과 Moooi의 독특한 디자인과 인테리어...
-
- 언콰이어트 보이스, 100년의 침묵을 깨다
- 2019.12.06 12:00 | CHEIL WORLDWIDE
- 루마니아 자선단체 ANAIS와 제일기획 자회사 센트레이드(Centrade)가 40분짜리 영상을 통해 가정 폭력 피해 여성 문제를 널리 알렸다. <언콰이어트 보이스(Unquiet Voices)>는 저작권이 소멸된 무성 영화를 활용해 여성이 폭행을 당하는 장면에 실제 가정 폭력 피해...
-
- 소비자를 즐겁게 하는 브랜드! Enjoyable, 8월의 「Cheil」을 소개합니다!
- 2019.08.06 12:00 | CHEIL WORLDWIDE
- 소비 시장 전반을 강타하고 있는 ‘미(Me)코노미’, ‘포미족’ 등은 모두 ‘나’ 중심에 둔 소비 계층을 말하는 신조어인데요. ‘나심비’와 ‘소확행’의 가치관을 갖고 있는 이들은 자신이 직접 만들고 참여해 보고 싶은 욕구가 강하며, 수동적 소비에 머무르지 않고 스...
-
- 박막례 할머니에서 할담비까지! 실버 크리에이터의 인기 비결은?
- 2019.04.12 12:00 | HS Ad
- 오르내린 ‘할담비’를 기억하시나요? 그 주인공은 바로 전국노래자랑 종로구 편에 출연했던 지병수 할아버지! 그의 ‘미쳤어’ 영상은 벌써 조회 수 200만 회를 넘기고 손담비까지 화답 영상을 올리는 등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지병수 할아버지는 광고 모델로도 캐스팅될...
-
- 세상의 반의 목소리
- 2019.04.01 12:00 | HS Ad
- 지구의 오랜 역사는 반의 역사일 수도 있습니다. 권력을 탐하고 영토를 탐하고 재산을 탐했던 수많은 왕들. 지혜를 가르치고 덕망을 쌓고 무리를 이끌었던 수많은 리더들. 그들은 대부분 비상한 두뇌를 가졌거나 사람들을 설득하는 재능을 가졌거나 사람들이 따르게 하는...
-
- [Interview 2] 한규훈 2017 대한민국광고대상 공동심사위원장
- 2017.12.13 12:00 | 광고계동향
-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는 캠페인, 상 받기 좋은 캠페인은 어떤 형태든 회심의 한방, 즉 ‘임팩트’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한규훈 2017 대한민국광고대상 공동심사위원장 - 現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