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리콤 이주영 CD “사랑하되 빠지지는 말 것. 그것이 광고든, 브랜드든.”
- 2020.06.23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콜럼버스의 달걀 일화를 기억할 것이다. 지식백과에도 등재된 이 용어는 ‘쉬워 보이지만 누구나 쉽게 떠올릴 수 없는 뛰어난 아이디어나 발견’을 의미한다. 금호석유화학의 창호 브랜드 휴그린의 신규 캠페인은, 그런 콜럼버스의 달걀을 떠올리게 하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
- 눈이 안 좋을 때 생각나는 것들
- 2019.05.03 12:00 | HS Ad
- 때가 있었다. 건강 이상설을 뒷받침하며 그녀의 대선 행보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쳤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문제는 그녀의 복시에 있었다. 근시, 원시, 난시처럼 익숙하지 않은 이 단어가 멀지 않게 느껴진 이유는 한동안 복시가 내 눈을 지배한 때가 있었기...
-
- [INSIDE/CAMPAIGN]OLED 조명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다! 루플렉스, light+building 2018 참여
- 2018.04.04 12:00 | HS Ad
- light+building이 조명 산업의 최신 기술 동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인데요. LG OLED 조명 브랜드 ‘루플렉스’와 함께 light+building 2018 전시회에 참여한 HS애드 브랜드액티베이션1팀 정주연 책임, 도하원 사원, B2B솔루션팀 문수영 책임의 현장 체험기를 전해...
-
- [SHOWCASE] Everyday Special, Daily Moment 어디까지 혼자 놀아봤니?
- 2014.07.11 12:00 | INNOCEAN Worldwide
- 놀기 전문가’로 인정합니다. 자, 이제 당신의 눈으로 포착한 감성적인 일상을 우리와 공유해주세요. 혼자 노는 걸 혼자 보는 건, 아까운 일이니까요. TEXT. Life is Orange 편집팀 이윤지 월간 <Queen> 취재기자 Q 당신은 누구입니까 A 서른한
-
- [PR코드] 이종 결합의 화제성과 수용성
- 2013.09.24 12:00 | CHEIL WORLDWIDE
- 색다른 시도나 이질적 결합이 효과를 보려면 화제를 만들어 내는 것도 필요하지만 소비자들이 얼마나 상황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는가도 중요하다. 세 가지의 다른 시도를 통해 이종 결합의 화제성과 수용성에 대해 살펴본다. 태국 저가 항공사 녹 에어의 외도 태국의...
-
- [Global Trend] 고객과의 유대관계 강화를 위한 소셜마케팅플랫폼 활용
- 2012.12.26 12:00 | 광고계동향
- 새로운 광고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소셜 미디어. 이 소셜 미디어가 각광을 받고 있음에 따라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경영하는 소셜 마케팅 플랫폼이 각광을 받고 있다. 처음 이 시장이 생성되고 각광을 받게 된 과정부터 현재의 상황까지를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