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꾸준히 성장하는 키즈 시장을 공략하는 키즈 콘텐츠 공간
- 2023.05.17 12:00 | HS Ad
- 가정의 달 5월이 되었습니다. 따뜻해진 날씨와 징검다리처럼 껴 있는 연휴들로, 5월은 가족들과 함께하는 설레고 행복한 달인데요. 결혼과 출산이 개개인의 행복을 위한 선택 사항을 인식되는 요즘 사회 분위기에서 연일 저 출산 문제는 우리 사회의 최대 문제라고 합니다만,...
-
- [Fox senses] The Brand New Niche Travel
- 2016.03.0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새로운 틈새 여행법 새해 달력을 받자마자 다달이 들어찬 빨간 글씨를 확인한다. 연차는 언제 쓰지? 어디로 떠나지? 수많은 고민이 떠오르는 순간. 어디를 여행하느냐보다 어디에서 묵을지를 고민해 보는 건 어떨까. 숙소를 정하면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오를...
-
- [Consumer Insight 2] 북유럽라이프, 자연과 사람 중심의 여유로운 삶에 대한 동경
- 2015.04.15 12:00 | 광고계동향
- ‘스칸디나비아’, ‘스칸디맘’, ‘스칸디대디’, ‘홈퍼니싱’, ‘이케아’. 요즘 북유럽의 감성, 디자인 또는 라이프를 말할 때 자주 회자 되는 단어들이다. 북유럽 트렌드는 최근에 갑자기 주목을 받기 시작한...
-
- [CONTEMPORARY ART] Where You Live Is What You Are 집의 전성시대
- 2014.06.26 12:00 | INNOCEAN Worldwide
- 인류 역사상 늘 존재한다. 인류가 나무를 자르고 풀을 엮어 오두막을 짓고 자연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시작한 이래로 집은 변신을 거듭했기 때문이다. 매시기 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결같이 변하지 않는 목표는 더욱 편안하고, 더욱 기능적이고, 더욱 아름다운 집을...
-
- AC재팬(공공광고기구), 2013년도 캠페인 전개
- 2013.09.23 12:00 | 선전회의
- AC재팬(공공광고기구), 2013년도 캠페인 전개 AC재팬(공공광고기구)이 2013년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금년도 캠페인의 메인 슬로건은 ‘사람을 생각한다’이고, ‘전국’, ‘지역’, ‘지원’ 등의 캠페인을 내년 6월 30일까지...
-
- IMF이후 10년, Live & Move
- 2009.08.13 12:00 | Cheil Worldwide, 2009년 07월, 402호
- IMF 이후 10년 간의 소비트렌드로 읽는 대한민국. 이번 호는 식음료 편에 이어 소비트렌드를 통해 지난 10년 간의 변화된 대한민국의 'Live & Move'를 살펴보고자 한다. 지난 10년 간의 Live & Move산업계를 종합해 보면 크게 네 가지로 그 트렌드를 정리할 수 있다. 그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