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뉴스] 제일기획, 영국 디지털 마케팅社 인수
- 2017.11.22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자회사 아이리스, 온라인 검색 광고 전문 ‘아톰42(Atom42)’ 인수 제일기획의 자회사 ‘아이리스(Iris)’가 영국의 디지털 마케팅 회사 ‘아톰42(Atom42)’를 인수하며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에 나섰습니다. ...
-
- [Special Theme] IBM Watson과 함께 하는 롯데의 4차 산업혁명 대응
- 2017.05.0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작년 초 다보스포럼과 알파고 등으로 화두가 된 인공지능과 4차 산업혁명 발 쓰나미는 2017년에도 여전히 기업들의 핵심 어젠다가 되고 있다. 특히, 기업들은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 등의 신기술을 활용하여 기존 사업역량을 강화하거나 새로운 사업모델을...
-
- [Global Creative] 슈퍼볼, 올해의 광고 트렌드를 예측하다?
- 2016.04.01 12:00 | 광고계동향
- 글 심의섭 HS애드 Chief Copywriter 알파고와 이세돌 9단의 대국으로 전 세계가 떠들썩합니다. 그저 그런 쇼처럼 보였던 AI와 인간의 대결이 알파고의 3연승으로 쇼가 아닌 미래에 대한 충격이 되었지요. 광고는 인간의 영역으로 남을 수 있을까요? 연초 광고계의...
-
- [Special Issue]2014 광고단체 중점과제
- 2014.02.12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주협회 합리적인 광고시장 조성 위해 노력할 터 최근 우리 경제를 둘러싼 상황이 그리 녹록지 않습니다. 외적으로는 미국의 양적완화 축소, 엔고 현상으로 인해 기업의 수출경쟁력이 약화되고 있으며, 내적으로는 국내 기업의 경쟁력을 가로막는 걸림돌들이...
-
- [WAVE IN MARKETING] 스마트하게 진화하는 직접마케팅
- 2012.02.13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직접 마케팅(Direct Marketing)은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가 소비자에게 즉각적인 반응을 보여줄 수 있도록 직접적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할 수 있는 수단을 통해 판매를 소구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미국 직접마케팅협회(DMA, Direct Marketing Association)는 ‘장소에 구애받지...
-
- [영국마케팅열전] 자동차보험, 딴 데 갈 필요 없다?!
- 2011.12.23 12:00 | CHEIL WORLDWIDE
- 집계 기준)하고 있다고 한다. 계속되고 있는 불경기로 자동차 신차 등록이 감소하고 있지만, 여전히 전체 자동차 수는 꾸준히 늘고 있다. 이는 곧 자동차보험사들에게는 자사의 보험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시장이 커지고 있다는 의미다. 그런데 지난 수년간 대부분의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