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요즘 누가 집 보러 발품 팔아?! 손가락 하나로 만나는 랜선 복덕방
- 2019.09.20 12:00 | HS Ad
- 텐데요. 일부 지역에서는 이사 시즌을 맞아 매물 공급량 부족으로 전셋값이 껑충 뛰어오르는 현상도 벌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바짝 차리면 사는 법! 이럴 때일수록 더욱더 똑똑하고 현명하게 집을 구하는 노하우가 필요하겠죠? 오늘...
-
- [Rising Star] 나만의 주거공간 파트너 #미스터 홈즈
- 2017.05.16 12:00 | CHEIL WORLDWIDE
- Q1. 대한민국 부동산 업계의 혁신으로 떠오르고 있는 미스터홈즈를 소개해 주세요. 부동산 하면 거래 및 투자 대상의 개념이 강했잖아요. 최근엔 ‘사람이 사는 공간’으로서의 가치가...
-
- 롯데껌, 레트로의 중심에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다! 난 오늘 낭만을 씹는다 캠페인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좋은 사람 만나면 나눠주고 싶어요~ 껌이라면 역시 롯데껌~” 마치 추억이 가득한 유행가처럼. 우리 곁에는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한 소절만 들으면 누구나 따라 부르게 돼버리는 마성의 CM Song으로 기억되는 광고들이 있습니다. 롯데껌도 바로 그 주인공 중 하나이죠....
-
- 아이디어와 브랜딩 사이, 크라우드펀딩
- 2023.09.25 12:00 | 대홍기획
- 대중을 의미하는 Crowd와 자금 조달을 뜻하는 Funding의 합성어인 크라우드펀딩. 용어의 뜻 그대로 대중으로부터 자금을 조달하는 방법이다. 처음에는 개인 창작자, 스몰브랜드가 주로 이용하다가 최근에는 대기업까지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용 주체가 보다...
-
-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 2023.09.11 12:00 | HS Ad
- “그러나 누가 돼지고 누가 인간인지, 어느 것이 어느 것인지 이미 분간할 수 없었다.” 조지 오웰의 명작, ‘동물농장’의 마지막 글귀입니다. 그는 권력욕에 취하고 부패하는 사람들을 담기 위해 동물을 등장시켰습니다. 동물들에 권력을 탐하는 시대상을 투영하여 명작을...
-
- 우리는 거대한 크리에이티브의 파도를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 2023.06.26 12:00 | 광고계동향
- 하루에도 수백 편의 광고가 온에어 되고, 그중에서 획기적이라거나 전율, 감동을 줄 정도로 눈에 띄는 광고를 만나기란 쉽지 않다. 그러다 이 광고를 만났다. 포르쉐 최초의 순수 전기차 ‘타이칸(Taycan)’의 한국 런칭 캠페인 영상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