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END]영화보다 비싼 ‘억'소리나는 미국 슈퍼볼(SuperBowl) 광고
- 2017.08.25 12:00 | HS Ad
- 이야기는 바로 프로미식축구리그(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SuperBowl) 결승전의 TV 광고단가입니다. 30초 스팟에 60억 원, 60초 스팟에 120억 원이라는 상식 밖의 광고단가지만 없어서 못팔 정도로 세계 유수 기업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매년 2월에 시작하는...
- [TREND] 펫펨족의 마음을 훔치다! LG 유플러스, 버드와이저, 기아, 폭스바겐 광고 캠페인 사례
- 2017.08.24 12:00 | HS Ad
-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 최근 열린 한 반려동물 박람회의 홍보 문구입니다. 문구처럼 반려동물 산업이 급성장하면서 펫팸족들이 소비의 주체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펫팸족은 반려동물을 뜻하는 '펫(Pet)과 가족을 의미하는 '패밀리(Family)'의 합성어로, 동물을...
- [SpecialⅢ] 중국의 마케팅 트렌드를 반영하다 - 빙그레 콘텐츠 마케팅
- 2015.10.28 12:00 | CHEIL WORLDWIDE
- 이광수를 모델로 채택하고, 중국 온라인 내 최신 유행어인 ‘Duang’을 활용해 제작한 빙그레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는 중국 네티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15 CIAF에서도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중국 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협력 미디어를 통해 홍보를 극대화한...
- [News Brief] 애드와플, ‘웹어워드 코리아’ 2관왕 수상 영예 外
- 2011.01.24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 마케팅 전문 포털 ‘애드와플(ADwaple, www.ad.co.kr)’이 웹어워드 코리아 2010에서 우수상 2관왕의 영예를 차지했다. 애드와플 홈페이지가 PC웹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아이폰용 애드와플 애플리케이션이 2010년 모바일앱 부문에서도 우수상을 차지해...
- 맛.없.없!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배스킨라빈스 역대급 캠페인
- 2024.07.17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김종해 프로 (비즈니스 18팀) ‘맛.없.없’이란 신조어를 아시는지? 인코딩 차이로 깨진 문자처럼 보이는 이 단어는 사실 우리가 흔히 쓰는 ‘맛이 없을 수가 없다’의 약자다. 닭갈비와 치즈의 조합, 갈비와 냉면의 조합처럼 말...
- 영화 원더랜드처럼, AI와 정서 교감 가능할까?
- 2024.07.17 12:00 | CHEIL WORLDWIDE
- 하민회 (주)이미지21대표 “꿈에서라도 만나고 싶은 그리운 이, 다시 볼 수 있다면 AI로 복원하시겠습니까?” 영화 <원더랜드>는 고인 혹은 그에 준하는 사람을 AI로 복원하는 서비스가 일상화된 세상의 이야기다. 어린 딸에게 엄마의 부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