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불확실성의 시대, 달라지는 소비 패턴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엔데믹 시대로 접어든 2023년과 2024년 상반기는 예상외의 전쟁, 경제와 기후위기 등으로부터 촉발된 불확실성이 최고조에 이르렀다. 불확실성은 예상 가능한 범위 밖의 상황을 말하며 위기를 동반한다.
-
- 조용한 나만의 시간이 필요할 때 찾아가는 안식처 같은 공간, 책 읽는 바 (Book + Bar)
- 2023.11.23 12:00 | HS Ad
- 23년 한 해도 이제 다음 달이면 마지막입니다. 추워진 날씨만큼 연말 분위기가 점점 더 느껴지는 하루하루인데요. 지인들과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도 즐겁지만 때로는 조용하게 나만의 시간을 즐기고 싶은 순간들이 있습니다.
-
- 위트와 음악으로 촉촉한 광고를 만드는 MOISTPLAY, 정시웅 감독
- 2023.10.20 12:00 | 광고계동향
-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여기어때, 슈퍼콘, 동원참치까지. 이 광고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한 번도 안 들어본 사람도 없을뿐더러 한 번만 불러본 사람도 없는 중독성이 강한 CM송으로 유명한 캠페인이다. 그리고 더욱 놀라운 점은 모두 한 감독이 연출했다는 것. 바로...
-
- 소비하지 않는 걸 과시하다, 과시적 비소비
- 2023.06.30 12:00 | CHEIL WORLDWIDE
- 과시적 소비, 즉 소비를 통한 과시는 우리에게 익숙하다. 고가의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파인 다이닝, 럭셔리 제품을 구매해 자랑하는 플렉스 등 남들보다 돋보이고 싶은 마음에서 비싼 물건과 서비스를 구매했던 것이 불과 얼마 전까지다. 과시적 소비의 또 다른 표현이...
-
- 큰 변화의 시작은 늘 작습니다
- 2023.06.12 12:00 | HS Ad
- 화장실을 두고 800m나 뛰어가 화장실을 이용해야 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공용 커피도 먹지 못했고, 식당도 이용할 수 없었으며, 회의도 물론 참석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누구이기에 이런 대우를 감수해야 했을까요? 1960년대 NASA에서 일하던 흑인 여성들이었습니다.
-
- 「맥심」 좋은 커피와 좋은 영화는 오래도록 곁에 남는다 동서식품 <맥심 X 유니버셜 에디션> 캠페인
- 2021.12.13 12:00 | 제일매거진
-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는 몇 년 전부터 커피믹스와 잘 어울리는 지적재산권(Intellectual Property)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해 오고 있다. 이는 제품의 판매를 촉진시키는 기본적인 역할 외에도 맥심 커피믹스 브랜드와 제품에 새로움(newness)과 트렌디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