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lose up] 2022년 애드에이지 글로벌 에이전시 랭킹 발표
- 2022.07.21 12:00 | 광고계동향
- 글로벌 대행사 순위 “제일기획 11위, 이노션 14위” 껑충 2022년 애드에이지 글로벌 에이전시 랭킹 발표 글 편집부 최근 미국 광고전문지 애드에이지(AdAge)가 발표한 ‘전 세계 광 고회사 Top 25’ (표1)에 따르면...
-
- [Special Issue] 크리에이티브한 솔루션을 찾아내는 광고인들의 힘
- 2022.01.05 12:00 | 광고계동향
- 크리에이티브한 솔루션을 찾아내는 광고인들의 힘 2021한국광고대회 Create Chance in Chaos! 50년 광고 역사와 함께한 연합회, 100년 미래 대한민국 광고 그리다 올 한해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여 ADZ의 지면을 빌어 대한민국 광고산업 역사...
-
- 티파니가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명품이 밀레니얼 세대를 만났을 때
- 2019.08.28 12:00 | HS Ad
- 명품, 즉 럭셔리 브랜드는 디자인과 제품의 질, 내구성 등 품질이 좋은 제품이라는 의미에서 철학과 가치를 중시하는 브랜드의 의미로 변화해 왔습니다. 그런데 최근 밀레니얼 세대가 소비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르면서 명품 브랜드의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고급스러운 백과...
-
- [Cheil Worldwide NEWS] 제일기획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外
- 2014.09.02 12:00 | CHEIL WORLDWIDE
- 성과를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경영 활동을 지속가능경영이라고 하며, 기업들이 지속가능경영의 성과를 다양한 이해 관계자에게 알리기 위해 해당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제일기획은 클라이언트에게 실질적 CSV 전략을 제공하는 GCSC(굿컴퍼니솔루션 센터)를 신설하는 등...
-
- [Special1]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에서 우리의 갈 길은?
- 2013.09.24 12:00 | CHEIL WORLDWIDE
- ARF의 Audience Measurement 8.0 ARF가 주관하는 가장 큰 규모의 빅 이벤트는 매년 3월 개최하는 ‘리:씽크(Re:Think)’ 컨퍼런스와 6월에 개최하는 ‘오디언스 메저먼트(Audience easurement, 이하 AM)’ 컨퍼런스이다. ‘리:씽크’가 주로...
-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성공 사례
- 2024.07.22 12:00 | HS Ad
- 1931년 미국의 코카콜라 컴퍼니는 그들의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에 새로운 모델을 선보입니다. 바로 어른, 아이, 성별에 가릴 것 없이 잘 알려져 있던 산타클로스였습니다. ‘크리스마스의 아버지’로 불리던 산타 클로즈는 미국의 어느 목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