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END/CULTURE]공간과 예술의 만남, 예술작품(Artwork)을 활용한 공간 기획
- 2018.02.21 12:00 | HS Ad
- 1퍼센트법, HS Ad, HS애드, HS애드 블로그, 공간기획, 금호아시아나, 데이안허스트, 뮌, 아트포트, 제2여객터미널, 쿠사마야오이, 파라다이스시티 여러분은 혹시 ‘1퍼센트법’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전체면적 1만 ㎡이상 건축물을 신축 또는...
- 일본민간방송연맹, 제57회 <민간방송 전국 대회> 개최 外
- 2010.03.25 12:00 | 선전회의
- 덴츠는 지난 2월 22일 일본의 총광고비와 매체별/업종별 광고비를 추정한 <2009년 일본의 총광고비>를 발표했다.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09년 일본의 총광고비는 5조 9,222 억 엔으로, 전년대비 88.5%가 되어, 11.5% 감소했다. 이로써 광고비는 2년 연속으로 감소했으며,...
- 광고회사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아니다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어릴 적, 셸 실버스타인의 책을 무척 좋아했다. 재미있는 일러스트와 재치있고 인사이트 넘치는 글들은 청소년기 나의 감수성을 채워주는 친구 같은 존재였다.
- 중국 커머스의 공습? 아직 기회는 있다
- 2024.05.17 12:00 | CHEIL WORLDWIDE
- 있다. 시작은 지난해 3월 마동석 배우를 앞세운 알리익스프레스의 광고였다. 알음알음 아는 사람만 쓰던 알리익스프레스(이하 알리)가 갑자기 대중의 눈앞에 전면적으로 등장했고, 여기에 이미 미국을 휩쓴 온라인 쇼핑몰 테무마저 국내 진출을 본격화하면서 중국 커머스에...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1)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아마존의 경쟁자가 된 식료품 배송서비스, 인스타카트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팬데믹 기간 가장 빨리 성장한 서비스 중 하나는 배달서비스다. 한국인들에겐 낯설지만 미국과 캐나다를 중심으로 각 가정에 식료품을 배송하는 서비스가 있는데 대표적인 것이 ‘인스타카트(Instacart)’다. 2012년 론칭된 인스타카트는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고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