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드라마 속 PPL
- 2022.04.0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이 된 사회적 거리두기. 더불어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티빙, 웨이브, 왓챠, 쿠팡플레이 등 OTT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 소비가 급속도로 증가했다. 특히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지옥> <지금 우리 학교는>과 같은 작품은 글로벌 1위를 달성할 만큼...
-
- 공개와 연대, 위키리크스와 페이스북의 정치학
- 2011.12.15 12:00 |
- 위키리크스와 페이스북은 정부 활동의 이면을 만천하에 공개했다. 비밀과 독점과 격리에 의한 모든 권력이 무너지고 있다. 감시받는 것은 시민이 아니라 정부가 되는 역(逆)패놉티콘 사회가 도래한 것이다. 위키리크스의...
-
- 튜닝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 2009.05.13 12:00 | Cheil Worldwide, 2009년 04월, 399호
- 지난 2월, 제일기획은 1986년부터 매년 실시된 전국 규모의 소비자 조사 ACR(Annual Consumer Research)로 축적된 소비자 DB를 활용한‘1998 ~2008 대한민국소비자보고서’를 출간했다. 제2의 IMF기라 불리는 불황의 한 가운데에서 포스트 불황을 대비해야 하는...
-
- 2008 모스크바국제광고제
- 2009.02.03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 2008년, 11-12월, 199호
- 모스크바국제광고제(MIAF: Moscow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tival)는 우리에게는 낯설지만, 동유럽 및 북유럽에서는 이미 잘 알려진 광고 축제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MIAF는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모스크바 중심가에 위치한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개최되었다. 러시아...
-
- 세계 톱 브랜드에서 배운다
- 2005.06.01 12:00 |
- 서명 : 세계 톱 브랜드에서 배운다 저자 : 매일경제 산업부 외 출판사 : 대청미디어 출간일 : 2004년 12월 20일(1판) 쪽수 : 248 쪽(판형:A5) ISBN : 8987939723 이 책은 단순히 기업만이 아니라 국가, 도시, 학교, 병원 등 우리 주변의 모든 것이 브랜드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