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REND/LIFE] 실험실에서 만들어지는 미래 식량! 음식과 기술이 만난 ‘푸드테크’
- 2019.01.29 12:00 | HS Ad
-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기술이 발전하고 인구 증가세도 안정화되면서 그의 말은 보기 좋게 빗나갔지요. 하지만 21세기에 이르러 ‘환경 파괴’라는 또 다른 요인으로 인해 멜서스의 망령이 서서히 부활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푸드테크’에 주목해야 하는...
-
- [Consumer] 맥락을 읽으면 시장이 보인다
- 2022.01.07 12:00 | 광고계동향
- 맥락을 읽으면 시장이 보인다 Hybrid Veganism: 데이터로 읽는 비거니즘 맥락 글 성지연 팀장 | 대홍기획 전략솔루션 본부 CAT부문 최근에 부쩍 많이 언급되는 말이 있다. ‘비건’이라는 단어인데, 일 반적으로 ‘채식하는...
-
- [Big Step] VR 어디까지 왔나
- 2016.05.20 12:00 | CHEIL WORLDWIDE
- 글 배가브리엘 프로 Beyond 전략팀 gabriel.bae@samsung.com VR 어디까지 왔나 2016 VR 트렌드 VR(Virtual Reality)은 연초부터 전 세계적으로 커다란 화두였다. VR이 주목해야 할 기술로 부상한 이유는 그것이 제공하는 사용자 경험과 가치 때문이다. 다른...
-
- 기술, 예술에 다가가다 삼성 The Frame x 아트바젤 캠페인
- 2024.07.17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이기환 프로(비즈니스 6팀) 삼성전자는 2023년부터 TV 제품군에 대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일상에서 제품을 활용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며 때론 전문성 있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제품의 강점을 소개하기도 했다. ...
-
- 디자이너 VS 개발자, 판교 밈으로 풀어낸 KT AI
- 2024.07.17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배재현 프로 (비즈니스 17팀) “AI는 기술 발전과 사회 변화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부터 자율주행, 의료 진단 교육 방식까지 AI 기술이 다양한 산업 분야에 보급되면서 새로운 경제적 기회가 창출되고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고...
-
-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2)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국디지털 퍼포먼 스마케팅 및 애드테크 전문기업 퍼포먼스바이TBWA와 TV 및 디지털통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 MBC 플러스가 공동 제휴 사업 추진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TV 기반 브랜딩과 데이터 기반 디지털 퍼포먼스를 접목해 커머스와 스포츠 사업, TV와 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