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술그리다 쥔장과 함께 떠나는 우리술 이야기
- 2022.03.31 12:00 | HS Ad
- 술그리다는 우리나라 전통주를 비롯 세계의 다양한 술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맥주, 소주로 획일화되고 상품화된 주류문화는 진정한 술에 대한 맛, 의미, 가치를 훼손하고 있습니다. 지방마다, 집마다, 술은 자기 본연의 특징과 맛이 있고 그걸 살려 제대로 된 주도 문화를...
- 광고대상 수상팀 인터뷰: 삼양식품 60주년 캠페인 ‘평범하게, 위대하게’
- 2022.01.05 12:00 | 광고계동향
-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대상> 기본을 조용히 지켜낼 거야 삼양식품 60주년 캠페인 ‘평범하게, 위대하게’
- [Cheil Creativity]기업과 브랜드의 역사를 담다 사보와 함께한 제일기획 캠페인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Special Issue] 2014년 업종별 광고시장 전망
- 2014.01.22 12:00 | 광고계동향
- 4년에 한번 열리는 올림픽, 월드컵은 광고시장의 성장에 좋은 밑거름이 된다. 내년에는 단비 같은 빅 스포츠가 연중 연이어 진행될 예정으로 광고계 종사자들에게는 좋은 마케팅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월드컵의 경우는 전후 년도 대비 지상파 광고비가...
- [News Brief] 2012 대한민국광고대상 출품작 모집 外
- 2012.09.06 12:00 | 광고계동향
- 2012 대한민국광고대상 출품작 모집 한국광고협회는 오는 9월 12일(수)부터 3일간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고 있는 대한민국광고대상의 작품을 모집한다.
- [The Best Creative] 한국타이어 '자동차가 한계를 만날 때'편
- 2012.04.17 12:00 | 광고계동향
- 2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한국타이어 ‘자동차가 한계를 만날때’편이 선정되었다. 이 작품은 ‘이노션 월드와이드’와 ‘원더보이즈필름’이 제작한 것으로 지난 1월 한 달 간 방영된 TVCF 약 300여 편을 대상으로 네티즌 및 광고업계 종사자들의 투표와 지난 7일 개최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