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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ampaign History - 아플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약
- 2010.07.08 12:00 | 광고계동향
- 어릴 적 구급상자에는 해열제, 진통제, 소염 연고 등 간단한 비상구급약이 구비되어 있었다. 한 소아전문 한방병원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엄마로서 이럴 때 가장 속탄다‘에 대한 설문결과 압도적으로 90% 이상이 ‘아이가 아플 때’라고 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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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심과 다큐멘터리가 있었다
- 2010.02.01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악수를 하면서 건넬 인사말이 궁한 것만큼 난감한 일도 드뭅니다.얼굴은 반가움을 표시하고 있고, 마주잡은 손은 기분 좋게 흔들리는데 입에선 딱히 꺼낼 말이 없을 때 만남은 어색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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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9년 대한민국 광고계 결산 - 크리에이티브
- 2010.01.28 12:00 | CHEIL WORLDWIDE
- 대한민국에 TV방송국이 개국된 지 50년이 되었다. 그 짧지 않은 기간 동안 TV를 통해 수만 편의 TV광고가 방영되었다. 우리는 50년 동안 같은 형식의 매체 속에 광고를 우겨 넣었던 것이다. 비슷한 형태의 차별화되지 않는 고만고만한 광고들이 끊임없이 생산되었다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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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손혜원, 해냄]
- 2007.10.23 12:00 |
-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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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BRAND & DESIGN POWER) [손혜원, 해냄출판사]
- 2007.04.02 12: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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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 하나의 카메라가 될 AI, 사진 관점에서 정의하다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생성형 AI를 통한 영상, 이미지 생성은 이제 새로운 기술이 아니다. 미드저니(Midjourney), 달리(DALLE) 등 이미 사람들은 많은 생성형 AI 툴을 통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내고 있다. 이런 생성형 AI의 등장이 광고 사진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오랫동안 광고 사진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