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공간? MZ세대의 놀이터가 된 ‘편의점’
- 2021.07.28 12:00 | HS Ad
-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오프라인 유통 매출 비중 추이에서 올해 4월, 편의점이 대형마트를 처음으로 앞질렀습니다. 편의점 매출의 일등 공신은 다름 아닌 MZ세대! 편의점 주요 고객층이 MZ세대가 되면서, 편의점 업계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들의 마음을...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1.06.09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 광고아카데미, 특별과정 ‘국제광고제출품반’ 개설 한국광고아카데미가 단기 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력을 쌓고자 하는 예비 광고인을 대상으로 국제광고제출품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국제광고제출품반은 광고제...
- 일본신문협회, 제40회 <신문 광고상> 시상식 실시
- 2020.11.23 12:00 |
- 일본신문협회는 10월 20일 도쿄 치요다구에서 제63회 <신문 광고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으며, 행사장에서 제40회 <新聞廣告の日> 시상식을 실시했다. 영예의 대상(大賞)은 주식회사 아웃소싱 테크놀로지의 ‘만날 수 없어도, 우린 평생 동기다 2020. 4. 1’가 수상했다.
- 광고학계 교수 스페셜 칼럼 #4: 소비자를 중독시키는 구독경제와 행동경제학
- 2020.09.01 12:00 | HS Ad
- 최근 아마존, 구글, 페이스북 등 잘 나가는 IT기업들이 앞다투어 '경제학자'를 채용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우리는 그 이유를 '행동경제학'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오늘 HS애드 공식 블로그에서는 소비자를 사로잡는 구독경제와 행동경제학의 관계를 한남대학교...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08.27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문화체육관광부 지원으로 코로나19로 급격히 악화한 광고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을 추진한다. 본 사업은 디지털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신규인력 채용 기업에 최대 6개월까지 월 최대 190만원의 인건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 [해외 정책 동향]공공데이터 개방과 디지털 옥외광고물의 활용
- 2016.01.15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공공데이터 개방이 일본 지방자치단체들의 가장 큰 화두인 요즘. 디지털 사이니지를 이용해 공공데이터를 개방하는 지방자치단체들이 하나둘씩 늘고 있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주로 트레인 채널, 메디 캐스터, 마케팅 데이터를 축적할 수 있는 자동판매기 등에 활용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