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ig Step] 북적이는 '동영상 플랫폼' 춘추전국시대
- 2016.09.06 12:00 | CHEIL WORLDWIDE
- 빽빽한 ‘톨스토이의 명문(名文)’보다 스크롤로 간편하게 읽는 ‘카드 뉴스’를 선호하는 세상이다. 직관성이 뛰어난 미디어에 시선을 빼앗긴 ‘탈(?)텍스트 시대’의 대안으로 동영상 플랫폼이 떠오르고 있다. 기존의 강자는 수성을 위해,...
-
- [INNO-SALON] AE 5인의 추천 리스트
- 2016.08.10 12:00 | INNOCEAN Worldwide
- 이노시안의 남다른 시선을 엿볼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한데 모았다. 두 번째 바통을 이어받은 이들은 트렌드를 읽어내는 심안과 직관, 기막힌 위트와 유머, 적절한 인간미를 베이스로 장착한 개성파 AE 5인이다. ...
-
- 김석년과 그의 광고시대
- 2016.02.02 12:00 | 출판사 늘봄
- 구술사로 풀어놓은 한국광고 40년史 국제광고협회(IAA)?아시아 광고연맹(AFAA) 명예 종신회원, IAA ‘올해의 인물’, AFAA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한국 광고계 최고의 문제적 인물 김석년을 통해 본 한국 광고통사 발행처: 늘봄 신국판...
-
- 빅데이터와 위험 정보사회
- 2013.08.05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빅데이터 열풍의 근원은 무엇인가? 데이터의 폭발적 증가와 정보 홍수다. 바람직한 현상인가? 각 부문에서 새로운 가치 창출의 기회를 제공한다. 부작용은 없나? 사이버 폭력, 해킹, 개인정보유출 등의 문제를 낳기도 한다. 정보사회 관련 연구에 정통한 저자들이 다양한...
-
- 20세기 브랜드에 관한 명상
- 2005.07.01 12:00 |
- : 8959242233 카피라이터 윤준호교수(서울예술대 광고창작과)가 지난 1백년 간 우리 삶과 꿈을 사로잡다 지금은 사라져간 48개 유명상표를 성찰한 『20세기 브랜드에 대한 명상』을 출간했다. 삼표연탄, 락희치약, 삼학소주, 종로서적, 화신백화점, 포니 등의 브랜드에는...
-
- 브랜드가 예술이 되는, LG OLED ART 프로젝트: 2024년 프리즈 LA와 뉴욕
- 2024.06.14 12:00 | HS Ad
- “대체 불가능한 브랜드 입지를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의 LG와 다른 차별화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