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heil Creativity]기업과 브랜드의 역사를 담다 사보와 함께한 제일기획 캠페인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 방송법제론
- 2013.04.22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피의사실 보도 책임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방송법을 읽는 것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었던 수많은 질문에 답하고, 다양한 판례와 외국의 사례를 들어 방송법을 쉽게 풀이한다. 저자 소개 이구현 한국미디어법연구소 소장이며 중앙대학교 법대
-
- [특집] 과학기술의 발전과 소비자운동
- 2010.11.19 12:00 | 소비자
- 소비라는 것은 일반적으로 물건을 쓴다는 의미로 사용된다. 하지만, 이제는 물건이 아니라 콘텐츠, 즉 내용을 쓰는 시대가 도래했다. 따라서 소비자 운동과 관련해 우리가 평소에 생각하던 기존의 소비운동과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소비운동은 어떤 차이가 있는가를...
-
- 웹소문 마케팅[무라모토리에코 지음, 멘토르]
- 2008.09.01 12:00 |
- 웹소문 마케팅[무라모토리에코 지음, 멘토르]
-
- 대한민국 UCC 트렌드 [정재윤 & 장진영, 새빛에듀넷]
- 2007.07.12 12:00 |
- 웹 2.0 시대, 인터넷 업계의 판도를 변화시킬 빅뱅인 ’UCC’ ...
-
- [Special Issues] 한국광고총연합회 창립 50주년 기념 연재기사 ②
- 2021.04.13 12:00 | 광고계동향
- 1971년 협회 설립에서부터 광고 역사와 함께한 순간들 (2000년∼현재) 광고계동향은 올해 한국광고총연합회의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여 대한민국 광고 산업과 함께 걸어온 발자취를 뒤돌아보며, 50년 뒤에도 변함없이 광고 산업의 현장 속에서 성장해나갈 협회의 역할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