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속 PPL
- 2022.04.0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왓챠, 쿠팡플레이 등 OTT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 소비가 급속도로 증가했다. 특히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지옥> <지금 우리 학교는>과 같은 작품은 글로벌 1위를 달성할 만큼 한국 콘텐츠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콘텐츠 내에 브랜드 또는 제품을 노출하는...
- 브랜드가 예술이 되는, LG OLED ART 프로젝트: 2024년 프리즈 LA와 뉴욕
- 2024.06.14 12:00 | HS Ad
- “대체 불가능한 브랜드 입지를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의 LG와 다른 차별화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
- . 제일기획, 북미ㆍ유럽 대표 광고제에서 본상 연속 수상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글로벌 대표 광고제인 북미의 ‘원쇼’ 광고제와 유럽의 ‘D&AD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 AI 시대, 내 프라이버시는 괜찮을까? 갤럭시 프라이버시 캠페인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이승주 프로 (비즈니스3팀) 우리 일상에 스며들고 있는 AI 기술, 그로 인해 우리 삶은 점점 편해지고 있다. 내가 관심 있을 만한 제품을 추천하고, 통화 내용을 요약해 정리해 주며, 때론 이메일에 AI가 답장을 작성해 보내기도 한다. 하지만 그런...
- 이노션의 공익 캠페인, 글로벌 무대에서도 통했다IID
- 2024.06.03 12:00 | 이노션
- 해외에서 기획·제작한 사회공헌성 캠페인들이 글로벌 어워드를 휩쓸면서 이노션만의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한 선한 움직임이 주목받고 있다. 이노션은 최근 영국의 권위 있는 광고·디자인 분야 시상식 D&AD(Design and Art Direction) 어워드에서 금상...
- 이노션, <디스커버리 2024> 성료
- 2024.06.03 12:00 | 이노션
- ‘디스커버리(Discovery) 2024’를 실시했다. ‘디스커버리’는 해외 현지인 리더급 직원들이 이노션 본사에 직접 방문해 한국과 이노션만의 조직문화를 이해하고, 법인 별 역량 교류를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 시너지를 창출하는 이노션만의 특별한 사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