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lobal Creative 1] 지금 당장, 여행을 떠나요!
- 2015.08.13 12:00 | 광고계동향
- 여행에 적기란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계절, 어떤 날에, 누구와 떠나도 좋은 것이 ‘여행’ 아닐까요? 하지만 여행은커녕 하루 정도 쉬는 것도 생각보다 녹록지 않은 것이 현실이죠. 때가 되었습니다. 1년에 한 번, 공식적으로 쉼을 허락받는 달입니다. 본격적인...
- [간지나는 브랜드] 2015.7월호 - "travel"
- 2015.07.13 12:00 | 펜타브리드
- TRAVEL 여행. 끝나도 끝나지 않는 이야기 어디라도 무슨 상관일까? 누구와 함께라면 어떠랴. 익숙하지 않은 시간을 찾아서 떠난 낯설고 설레는 발걸음으로. '인간은 태양과 죽음 중에서 그 어떤 것도 직시할 수 없다.'는 라 로슈푸코의 정의를 온 몸으로 경험하는...
- 21세기 브랜드 팬덤 경쟁
- 2021.07.15 12:00 | 대홍기획
- 글 DDEx센터 브랜드이노베이션셀 정유미 CⓔM 제품을 만들면 무조건 팔리던 1980년대는 ‘누가 만들었는지’가 중요한 품질 경쟁 시대였다. 이후 저렴한 노동력과 제조 기술의 발달로 제품이 넘쳐나는 시대가 도래했다. 경쟁을 위해서는...
- 삼성전자 ‘신혼테리어의 완성’ 종합 편 외
- 2019.09.09 12:00 | CHEIL WORLDWIDE
- 삼성전자 ‘신혼테리어의 완성’ 종합 편 외
- [Special Issue] 숫자를 통한 미디어집행의 시대, 빅데이터가 바꾸는 광고업계 풍경
- 2019.08.13 12:00 | 광고계동향
- 왜 빅데이터가 다시 화두인가? 정확히 말하자면 우리가 알고 있는 데이터양(Volume)을 넘어서 실시간으로 데이터가 생기는(Velocity),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Variety)를 비즈니스적으로 활용해 세일즈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데이터를 말한다. 이제 데이터를 통해 최적의...
-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디지털 통합’ 편 외
- 2019.06.13 12:00 | CHEIL WORLDWIDE
- KT 5G 뮤지션 라이브 _ TV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