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지털 시대,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리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성료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16년 만에 한국에서 열려, 해외참가자 540명 포함 총 2,600여명 참가 65년간 33회 열린 역대 애드아시아 사상 최대 규모 기록
-
- [Interview] BAT
- 2022.10.19 12:00 |
- 브랜드는 세상을 바꾸고, 우리는 브랜드를 만든다 글로벌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 ‘BAT’ 글 천효진|ADZ 디지털 시대에 최적화된 새로운 형태의 진정한 통합 솔루션을 지향하는 글로벌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 ‘BAT’. 브랜드를 통해...
-
- [AD Insight 2] OTT서비스 대전(大戰), 광고의 위기를 기회로 활용하는 PPL 전략
- 2020.08.28 12:00 | 광고계동향
- 세상을 뒤흔든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없었다고 해도, 2020년 미디어 업계의 화두는 ‘OTT서비스’였을 것이다.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제작 사/방송사, 디지털 동영상 회선과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통신사, Youtube/Netflix로 대표되는 글로벌 OTT서비스까지, 다양한...
-
- [AD&Marketing/GLOBAL MARKETING] 중국 루이싱 커피의 성공 스토리, ‘파란 사슴’이 ‘인어’를 잡다
- 2018.11.13 12:00 | HS Ad
- 중국 미디어 기업을 찾아 미팅 룸에 앉는 순간, 종이 캐리어에 담긴 커피들이 배달됩니다. 컵 표면에 있는 ‘파란 사슴’ 로고가 먼저 눈에 들어왔는데요. 가볍게 질문을 던져 보았습니다.
-
- [AD&Marketing/GLOBAL MARKETING]텐센트의 새로운 전략! 중국에 불고 있는 ‘샤오청쉬’ 열풍
- 2018.07.02 12:00 | HS Ad
- '베이징 스타벅스 매장에 들어 선 샤오웨이 씨는 스마트폰을 꺼내 능숙하게 웨이신의 '샤오청쉬(小程序, mini app)'를 연다. 스타벅스 브랜드 앱을 다운 받은 적은 없지만, 웨이신 스타벅스 공식계정과 연결된 샤오청쉬 앱을 통해 제품 소개는 물론 커피 주문까지 한다....
-
- [SpecialⅠ]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과 직구 시장의 기회
- 2015.10.27 12:00 | CHEIL WORLDWIDE
- 있다. 올해 중국의 온라인 채널 성장률은 2014년 대비 34%에 달하며, 전자상거래 시장은 지난 6년간 연평균 54%의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그렇다 보니 중국 시장 선점을 위해 글로벌 기업들이 앞다퉈 진출하고 있다. 그러나 중국만의 독특한 인터넷 문화, 그리고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