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D&Marketing/GLOBAL CREATIVE] 거꾸로 가는 이야기
- 2019.03.06 12:00 | HS Ad
- LP를 사서 턴테이블로 음악을 듣고, 을지로 카페에 들러 빈티지한 유리병에 든 우유를 마시고,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를 듣고, 팔구십년대 인기를 끌었던 라면과 과자를 먹고... 요즘 10대와 20대의 이야기입니다. 바로 찍고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카메라 기능이...
-
- [色다른 크리에이티브] Fine하게!
- 2011.01.10 12:00 | HS Ad
- 사치앤사치 같은 경우 아예 순수미술에 뛰어들어 yBa(Young British Artists) 같은 그룹을 키워내는 것을 보면 순수미술이 얼마나 광고와 밀접해 있고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알 수 있다.
-
- 위기 커뮤니케이션: 위기는 어떻게 기회가 되었나?
- 2010.01.06 12:00 |
- 위기 커뮤니케이션: 위기는 어떻게 기회가 되었나?
-
- 결과 아닌 과정에 주목하다, 쥬비스 다이어트 캠페인
- 2024.05.17 12:00 | CHEIL WORLDWIDE
- 이들이 목표로 뽑는 키워드가 있다. 바로 ‘다이어트’다. 헬스장은 갑자기 몰린 사람들로 분주해지고, 여기저기 다이어트 식을 검색하는 이들도 많다. 다이어트 계획을 다이어리에 빼곡히 기록하며 의지를 다져보지만, 안타깝게도 맛있는 음식 앞에 좌절한 경험 누구나 한...
-
- The Story of Original Score - 영화음악 이야기
- 2023.07.19 12:00 | HS Ad
- CF 제작물을 시사(試寫) 할 때 어떤 광고주께서는 음향을 완전히 소거하고 영상만을 보여 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제대로 보스(BOSE) 스피커까지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간 광고회사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김 빠지는 일이긴 했지만 그만큼 ‘소리’가 가지는 힘이...
-
- [News Brief] 5-6월 업계 주요 소식
- 2022.07.14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총연합회×코바코, 광고산업 범위(영역) 재정의 연구 착수 한국광고총연합회(이하 광고총연합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에 관한 연구를 위해, 광고산업진흥 협의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