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nterview]- 직관적이거나 재미 있거나 크리에이티브도 시대에 따라 변해야한다!
- 2020.07.01 12:00 | 광고계동향
- “하다보니 지금까지 왔네요” 쿨내가득한프로덕션의 표상이자 광고계의 독보적 원더보이, 이명기 원더보이즈필름 대표를 만났다. 이대표는 1992년 ‘오리콤’감독으로 광고계에 첫발을 들였다가 2004년에 광고계 새로운 사업 모델을 찾아 PD 프로덕션인...
-
- [The Best Creative] 오리온 초코파이 '지구와 情을 맺다'편
- 2011.10.24 12:00 | 광고계동향
- 어릴 적 초코파이에 얽힌 하나쯤의 추억은 모두가 가지고 있을 만큼 국민브랜드로 자리한 오리온의 초코파이 ‘지구와 情을 맺다’편이 9월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로 선정되었다. 지난 8월 한 달 간 방영된 TVCF 370여 편을 대상으로 네티즌 및 광고업계 종사자들의 투표와...
-
-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기본전제는 피부' - 챠빌 장서희 편
- 2002.12.03 12:00 |
- 아름다움에 가장 중요한 전제는 무엇인가. 이러한 물음에 요즘의 여성들은 한결같이 ''피부''라 답한다. 두터운 메이크업으로 피부를 감추던 이전과 달리, 요즘의 여성들은 내츄럴한 분위기의 화장을 선호한다. 한 듯 안한 듯한 화장, 좋은 피부에서 괜찮은 화장발이...
-
- 기술의 힘인가, 사람의 힘인가
- 2024.07.03 12:00 |
- 올 6월도 칸에서 수많은 아이디어가 경쟁을 했고, 유의미한 작품들이 수상했습니다. 늘 좋은 세상으로의 변화를 꿈꾸는 칸의 사자는 올해도 여전했습니다. 하지만 예상했듯 생성형 AI는 주요 주제가 되었고, 구글은 세션을 통해 AI가 마케팅 전략을 얼마나...
-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 2024.06.26 12:00 | HS Ad
-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
- SOL로 탈출! 뉴진스, Pay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에 마침내 도착!
- 2024.06.25 12:00 | HS Ad
-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금융그룹사 전략에 따라 신한카드의 디지털 앱 명이 ‘신한SOL페이’로 개편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신한SOL페이에 기대감을 높인 런칭캠페인에 이어 신한SOL페이의 실체를 전달하고자 한 신한SOL페이 신규 광고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