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황제의 두 얼굴 - 조수미의 성장에 든든한 날개를 달아준 클래식의 황제
- 2022.03.17 12:00 | HS Ad
- 오케스트라를 이끄는 지휘자에게 필요한 덕목은 무엇일까요? 자신만의 독창적인 관점에서 음악을 해석하고 재창조해낼 수 있는 예술적 감각, 다양한 구성원을 이끌 수 있는 리더십, 무대 위에서 관객을 휘어잡는 카리스마 등 수많은 덕목이 필요하겠지만, 저는 그...
-
- [色다른 크리에이티브] Fine하게!
- 2011.01.10 12:00 | HS Ad
- 사치앤사치 같은 경우 아예 순수미술에 뛰어들어 yBa(Young British Artists) 같은 그룹을 키워내는 것을 보면 순수미술이 얼마나 광고와 밀접해 있고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알 수 있다.
-
- 학교 가기 싫다니? 네가 선생님인데. 2022년 박카스 캠페인
- 2022.06.17 12:00 | CHEIL WORLDWIDE
- 우리 사회에서 박카스는 다른 음료들과는 다른 특별한 위치를 차지한다. 1963년에 탄생해 2022년에 이르기까지 무려 60년간 피로회복 드링크 카테고리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박카스는 단순한 피로회복 드링크를 넘어, 긴 시간 동안 다수의 광고 캠페인을 통해...
-
- ㅋㅋ페스티벌에서 그린플러그드까지! 2019년 주목해야 할 뮤직 페스티벌
- 2019.05.15 12:00 | HS Ad
- 과거 한국 페스티벌의 해외 뮤지션 섭외는 후지락페스티벌, 섬머소닉 페스티벌 등 여름에 열리는 일본의 유서 깊은 페스티벌 라인업에 기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페스티벌의 해외 뮤지션 섭외가 줄면서 여름철 대형 페스티벌이 축소되는 대신, 4~10월에 중급 규모의...
-
- [Value Strory] 드림위드앙상블 그 후 1년
- 2017.11.27 12:00 | 펜타브리드
- 정상과 비정상, 장애와 비장애, 이를 나누는 기준은 무엇인가? 단지 눈에 보이는 현상만으로 대상을 판단하기에 우리 시선이 너무나 편협하다. 사실 누구나 자신만의 장애를 하나씩은 가지고 있으면서, 타인의 약점과 부족함만 발견하는 자신의 시선 자체가 장애는...
-
- [BRAND REPORT] 2013년 광고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와 2014년 전망, 광고하였으므로 진정 행복하였네라
- 2014.06.23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이희복 교수, 상지대학교 언론광고학부, boccacio@daum.net 광고는 소비자를 향한 연서(戀書)! 부쳐 놓고 후회하는 편지인지도 모른다. 청마 유치환의 시 <행복>을 읽다 보면 더욱 그런 생각이 든다. 매일 연모하는 이영도 시인에게 통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