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pecial Theme] 인공지능, 'SF'에서 우리 삶 속으로
- 2017.04.2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AI에 대한 기대와 역풍 2000년대 초반 스티븐 스필버그의 영화 'A.I.'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공지능이라는 말을 처음 접했을 때의 인공지능은 공상과학 소설(SF)이었다. 그러나 그로부터 채 20년도 지나지 않아 알파고가 이세돌 9단을 이겼을 때 인공지능은 당장...
-
- [the brave st [ ]] WE ARE [ ], 이노션, 우리는 [ ]이다
- 2014.06.24 12:00 | INNOCEAN Worldwide
- Lee Jae Sang, Park Sung Eun (INNOCEAN Worldwide HQ / PR) 이노션 월드와이드를 이끄는 세대, ‘우리(We)’가 궁금해졌다. 지금 우리가 어디에 서 있는지, 어느 곳을 향해 가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인 ‘우리는 누구인가?’에 대해 해외 14개 법인이...
-
- [광고인의 새해소망] "나는 광고인이다! 그리하여~"
- 2012.02.29 12:00 | the AD
- “변해보자, 취미든 영어실력이든 몸 무게든(!)” ‘새해 소망’하니 제일 먼저 드는 생각은 소망도 소원도 아니요, ‘아니 벌써 또 새해가 와버렸다고?’ 하는 생각 뿐입니다. 그래서 지난 한 해를 곰곰이 돌이켜 보니… 폭풍 같던 몇 개의 PT와 캠페인들, 광고주 브랜드...
-
- 미디어 집중과 민주주의: 왜 소유권이 문제인가?
- 2010.02.01 12:00 |
- 미디어 집중과 민주주의: 왜 소유권이 문제인가?
-
- 한 줄의 힘[스티브 콘 저 / 마젤란]
- 2009.04.03 12:00 |
- 한 줄의 힘[스티브 콘 저 / 마젤란]
-
- [방송]아이디어는 먼곳에...
- 2008.09.09 12:00 | 광고계동향
- 뭔가를 만드는 일은 누구나 재미있어 한다. 너무 재밌는 나머지, 많은 돈을 내서 전문가에게 맡기면서 자신이 직접 표현 아이디어를 내기도 한다. 그것은 재미있을 것 같아서 외과의사에게 메스를 잠깐 빌려서 내가 내 배를 열어보는 것과 같다. 그러다보니 전문가의 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