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랑, 멀어질수록 다가오는 감정 - 신성통상 Ibros TV CF
- 2002.10.21 12:00 |
- <광고주 : 신성통상, 광고회사 : 한컴> 사랑, 멀어질수록 다가오는 감정 - Ibros 우리 시대에서 ’’만남’’은 예전보다 훨씬 쉬운 ’’일’’이다.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과 핸드폰으로 멀리서도 대화나 문자를 통해...
-
-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외
- 2019.11.05 12:00 | CHEIL WORLDWIDE
-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외
-
- [INVISIBLE TO VISIBLE] ANOTHER SIDE OF ART, COLLECTIVE, 아이덴티티를 상호 공유하는 컬렉티브 세대
- 2014.06.23 12:00 | INNOCEAN Worldwide
- TEXT Seo Jung Im (Deputy Editor of Article , Monthly Art Critic Maga zine) 일반적으로 ‘예술가’라고 하면 현실적인 번민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작업세계를 구축해가는 이들을 떠올리게 된다. 외로움과 한계에 부딪히면서도 끊임없이 새로운 예술을...
-
-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아웃백 ㅣ 脫 패밀리레스토랑을 위한 2024년 아웃백 리브랜딩 캠페인
- 2024.05.17 12:00 | HS Ad
- “패밀리레스토랑 1등을 넘어 캐주얼다이닝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정의, 리딩하고 싶습니다”
-
- 알리와 테무, C커머스는 어떻게 싸게 팔 수 있을까?
- 2024.05.17 12:00 | CHEIL WORLDWIDE
- 알리익스프레스(이하 알리), 테무 등 C커머스 천하다. 저렴한 가격을 앞세운 이들의 성장세가 심상치 않다. 지난해 야심차게 한국 시장 내 배송 강화를 선포한 알리는 올해 3월 기준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800만 명을 훌쩍 뛰어넘었으며, 지난해 4월 한국에서 베타...
-
- 당신의 영양제는 건강하십니까? 정몰 in your mind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는 펜데믹을 거치며 어느 때보다 건강에 관심 많은 세상 에 살고 있습니다. 수많은 TV 프로그램과 유튜브, SNS 계정에 서 건강에 좋은 음식, 조리법, 필수 영양분과 영양제의 조합 등 수많은 정보를 매일 접하며 살고 있죠.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