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칸 라이언즈 특집 Ⅰ. 리뷰] 크리에이티브는 변한다
- 2018.07.16 12:00 | CHEIL WORLDWIDE
- 얼마 전 팀원들과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모함을 가지고 있던 일본 이야기를 하며(우리에겐 지금도 없는) 아쉬운 마음에 이런 생각을 한 적이 있다. '과거의 우리가 세계의 변화를 받아들이고 유연하게 대처했다면 역사가 많이 달라지지 않았을까?' 그...
-
-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편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이번 인수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를 분석해 브랜드 컨설팅, 브랜드 전략, 크리에이티브 전략 및 제작, 플랫폼 구축,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전개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역량을 확보하게 되면서 보다 빠른 사업 확장과 함께 성장 전략이 확대될...
-
- 달라진 즐거움의 방식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글 최지혜 /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서울대학교 소비자학 석·박사, <트렌드 코리아 2014~2024> 공저. 소비자 심리 이해와 소비 트렌드 분석에 관해 연구하고 강의한다. ‘호모 루덴스(Homo Ludens, 놀이하는...
-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3)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BRANDS=FEELINGS 인간 감정으로부터 브랜드가 나아갈 길 찾다 애드페스트 총괄 심사위원장 말콤 포인튼(Malcolm Poynton) 제일기획 글로벌 CCO AI의 기술과 발전에 모든 관심이 쏠려있는 시기에, 브랜드는 무엇에 집중해야 할까?...
-
-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
-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 2024.04.19 12:00 | HS Ad
-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