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D 프린터와 초개인화 마케팅
- 2023.09.04 12:00 | 대홍기획
- 2019년 가을, 좋은 기회에 <트렌드코리아> 오프라인 강연에 참석했다. 생소한 키워드가 여럿이었는데, 그중에 ‘초개인화’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다. 이전까지는 브랜드가 주도하는 대량 소비시대였다면 이제 초개인화라는 뉴노멀을 맞이하게 됐다는 것이다.
-
- [Special Issues] 2022 칸 라이언즈 참관기
- 2022.08.24 12:00 | 광고계동향
-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다 글 윤미희 ECD | BBDO코리아 ‘칸 심사위원으로 칸 라이온즈 참관하기’ 20년 전 싸이월드 감성으로 적었던 버킷리스트 중의 하 나가 2022년에 이뤄졌다. 3년 만에 오프라인에서 열린 축제라서 참석자들의 그 열기와 감동이...
-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1.03.25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총연합회, 2020년도 결산이사회 개최 한국광고총연합회는 2020년도 사업 및 21년 사업계획, 예산 등에 대한 결 산이사회를 2월 19일(금) 프레스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결산이사 회에서는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 및 이사 임기만료에 따른 후보...
-
- [TREND/CULTURE] 자유자재 변신으로 활기를 불어넣다! 공간의 재탄생 ‘카멜레존’
- 2018.12.21 12:00 | HS Ad
- 온라인 시장이 끊임없이 성장하는 가운데, 전통적 상업 공간의 위상은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대형 마트들이 매장 수를 줄이거나 구조조정에 들어간다는 이야기가 도는 등 오프라인 공간이 점차 위축되는 추세인데요. 오프라인 공간을 재정비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내는...
-
- [AD & Technology] Disruptive Technology가 부를 세가지 위기와 미래
- 2015.03.20 12:00 | 광고계동향
- & Technology 2014 Review_ 테크놀로지가 곧 크리에이티브인 시대 중단하지 않으면 광고를 품은 테크놀로지가 10년 후 광고시장을 장악할 것이다. 광고계동향은 2014년 2월호부터 2015년 2월호까지 [AD & Technology]로 다양한 기술 분야의 전문가들과...
-
- [BRAND REPORT] 디지털 시대의 매드맨
- 2014.07.28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서강민 Campaign Director, INNORED, minseo@innored.co.kr Madmen이라는 미국의 인기 드라마가 있다. 이 드라마는 신문의 확산과 TV의 등장으로 광고계가 전성기를 맞았던 시기, 화려한 메디슨 애비뉴를 무대로 하고 있다. 60년대 당시는 낭만이 가득 담겨있던 광고계의...